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 - 00 호
교통부고시 제1993-29호(1993. 7.26), 건설교통부고시 제1995-335호(1995.9.30), 건설교통부고시 제1996-230호(1996. 7.19), 철도청고시 제1996-60호(1996.10.23.), 철도청고시 제1998-10호(1998. 3.30.), 철도청고시 제1998-15호(1998. 4.25.), 철도청고시 제2000-7호(2000. 4.14.), 건설교통부고시 제2000-108호(2000. 4.29), 철도청고시 제2000-19호(2000. 7.18.), 철도청고시 제2001-10호(2001. 3. 6.), 건설교통부고시 제2001-346호(2001.12.27), 철도청고시 제2002-22호(2002. 5.17), 철도청고시 제2002-30호(2002. 6.26), 철도청고시 제2003-6호(2003. 3.11), 철도청고시 제2003-17호(2003. 8. 7), 건설교통부고시 제2004-49호(2004. 3.10), 건설교통부고시 제2004-184호(2004. 8. 3), 건설교통부고시 제2004-433호(2004.12.28)로 고시되었던 전라선 신리∼순천간 개량사업이 완료되어 철도건설법 제1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제2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준공 고시합니다.
2013년 7월 일
국토교통부장관
1. 사업의 명칭
ㅇ 전라선 신리∼순천간 개량사업
2. 사업시행자의 명칭 및 주소
ㅇ 명 칭 :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
ㅇ 주 소 :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3. 사업목적
ㅇ 광양제철, 여천공단 및 광양항 개발에 따른 원활과 화물수송과 수송거리 및 시간 단축
4. 사업시행지역의 위치 및 면적
ㅇ 위 치 : 전북 완주군, 남원시, 임실군, 전남 곡성군, 순천시 일원
ㅇ 면 적 : 3,123,067.6㎡
5. 사업의 내용
ㅇ 사 업 비 : 10,882 억원
ㅇ 노선형태 : 전라선 신리∼동순천 단선 122.6km 개량
ㅇ 역사시설 : 죽림역 등 11개 역사
ㅇ 전기시설
- 전 력 : 고배선 122.6km, 건물부대
- 통 신 : 케이블 122.6km, 건물부대
- 신 호 : 케이블 122.6km, 전기1종
6. 사업 완료일 : 2004년12월31일
7. 철도건설법 제11조제1항 제6호에 따른 도시ㆍ군관리계획의 결정에 관한 사항 : 변경없음
8. 철도건설법 제15조제3항 및 제17조제1항에 따라 귀속ㆍ이관되거나 양여되는 공공시설에 관한 조서 및 관계 도면 : 별항(토지세목조서)
※ 관계도면 게재 생략 - 문의처 : 한국철도시설공단 호남본부(☏061-840-50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