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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024475-00 공고일시  2024/10/22 20:50
공고명 서호 아천마을 적수발생 노후관로 교체공사
공고기관 전라남도 영암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전라남도 영암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고광섭(☎: 061-470-6711)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0/2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0/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35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4,387,655 원
   
추정금액
102,35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4,863,636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31,00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암군 수도 공고 제2024-90호


수의계약(공사)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공사 전자견적서 제출을 안내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설 계 금 액

공사규모

공사

기간

입찰참가자격

서호 아천마을 적수발생지역 노후관로 교체공사

◇ 추 정 금 액 : 102,350,000원

 ∘ 토 공  1식

 ∘ 관로공 1식

착공일로

부터

90일간

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등록업체

 ∘추 정 가 격 :   64,863,636원

 ∘부가가치세  :   6,486,364원

◇ 관 급 자 재 :  31,000,000원

◇ 기 초 금 액 :  71,350,000원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소 상수도팀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도서(물량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방법

가. 인터넷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 방식이며, 총액견적으로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전자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 제출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공고 목록조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 사 명

견적개시 일시 

입찰등록 및 투찰마감 일시

개찰일시

비  고

서호 아천마을 적수발생지역 노후관로 교체공사

2024.10.23.(수)

10:00

2024.10.28.(월)

14:00

2024.10.28.(월)

15:00

집행관

PC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등이 발생되어 전자입찰 홈페이지 접속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 일로부터 입찰(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영암군에 있는 업체(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

  나. 입찰일 전일(前日)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 소재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견적서 제출자는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영암군에 있어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제출자중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제출한 견적 금액 중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업체(별도 개별통지하지 않으므로 나라장터 입찰 입찰결과를 확인바람)는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해야 하며, 보완 요구서류를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 및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확인서, 면허등록증, 자격수첩, 법인등기부등본(제출일자로 발급본), 법인인감증명서(제출일자로 발급본), 사업자등록증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등에 관한 사항

  가. 견적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중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8. 낙찰배제 및 입찰참가제한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세부기준 : 별표2)에 의합니다.


9.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암군 청렴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이행 각서(업체제출용)를 계약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 및 연금보험료 등의 정산에 관련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비고

963,593

1,223,178

124,785

1,450,919

625,180

 


11.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총액입찰이며, 사업비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나. 본 공사의 입찰은 전자입찰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등록 및 투찰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개찰전에 기초금액에 ±3% 범위내에서 우리소에서 15개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개찰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사용안내서, 입찰공고문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소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초기화면 “전자입찰연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대상자는 공사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구체적인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도행정팀(061-470-6711)로, 사업에 관한 사항은 상수도팀(061-470-6722)로 문의하시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개찰 1순위 업체는 낙찰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전자계약하게 되며 착공 서류 제출시 구비 서류【사업자 등록증 1부, 건설업등록증 및 자격증(면허수첩)사본 1부, 법인등기등본 1통,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통장사본 1부】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0.  22.



영암군지방공기업상수도사업회계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