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공고 제2024-1723호
수의(소액)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계성 광계리 배수관로 확대공사
나. 공사구분: 전문공사 /신설공사
다. 위 치: 창녕군 계성면 광계리 일원
라. 공사개요: 붙임 설계 내역 참조
마.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간
바. 사업금액: 금126,9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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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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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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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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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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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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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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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9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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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전자입찰 진행일정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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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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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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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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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6.(수)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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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2.(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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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2.(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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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녕군 수도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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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시스템 사정에 따라 개찰시각이 지연될 수 있음
※ 재입찰 개찰일시: 2024. 11. 12.(화) 17:00
- ‘낙찰하한선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시 재입찰 실시(별도통보 없음)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따라 상‧하수도설비공사업(주력업종:상하수도설비공사)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가 창녕군에 있어야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공사내역, 설계서 등 열람장소: 수도과 급수팀(☎530-6485)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 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 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 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 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시스템 자동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87.745%)은 (입찰가격-A)÷(예정가격-A)*100(%)로 계산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자격증빙서류 및 계약 관련 서류를 갖추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창녕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
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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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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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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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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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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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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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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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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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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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6,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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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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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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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6,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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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8,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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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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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따라 건설기계대여계약을 체결한 경우 대여업체 및 발주기관에 즉시 대여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사용 금액은 사후 정산합니다.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등 안내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의 9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하며, 낙찰업체는 관련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 착공신고서 제출 시 공사감독공무원을 경유하여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 제출
2) 노무비는 매월 청구, 전월 지급내역 및 당월 청구내역 제출 등
나. 또한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 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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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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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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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하도급 관련사항
가. 이 계약에서 하도급은 건설산업기본법령의 규정에 따라 허용하며 하도급계약 시 당사자는 건설산업기본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제29조제4항에 따라 발주자에게 하도급계약을 통보할 때 하도급계약 승인신청도 같이 하여야 합니다.
다. 발주자는 하도급계약 승인 요청 시 14일 이내 승인여부를 통보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법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마. 하도급 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통한 사업 관리
1) 계약금액이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는 ‘하도급 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체결’과 ‘대금지급’을 이행해야 하므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입찰참가자는 하도급 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방법, 처리 절차 등에 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 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하도급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자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개설한 결제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공휴일 제외)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로서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건설공사의 경우에는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직접시공계획서를 발주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사항,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바.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5)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사항 문의
1)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수도과 급수팀(☎ 055-530-6485)
2)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수도과 수도행정팀(☎ 055-530-6453)
3)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4) 입찰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가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6일
창녕군지방공기업상수도사업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