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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SFL0064-1-2024 공고일시  2024/11/07 15:09
공고명 24-교-경-토양오염복원 전기공사
공고기관 제3283부대 수요기관 제3283부대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7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3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448,039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08,577,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8,706,36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계약(견적) 안내공고

부서장 보안 점검상 특이사항 없음.

담당

재무관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공개 수의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공개수의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4-교-경-토양오염복원 전기공사

   나. 공      사      범       위 : 기타공사 1식 등(산출내역서 참조)

   다. 공      사     비(추정가격) : 108,577,000원(98,706,363원)

       * 본조예산 : 1,000,000원   /   계속비 예산 : 107,577,000원

       1) 추정금액 : 108,577,000원(추정가격 : 98,706,363원 + 부가가치세 : 9,870,637원

                     + 도급자설치관급금액 : 0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 0원

       2) 시공자격 업종별 추정금액(구성비율)

          - 전기공사업 : 108,577,000원(100%)                     

   라. 공      사      현      장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일원

   마.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 360일 이내

                                     * 1차수 : 착공일로부터 ~ ’24.12.20.까지

   바. 견 적 서 제 출  마 감 일 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참조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 입   찰  (개 찰)    일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참조

   아. 계      약       종      류 : 총액계약

   자. 기   초   예   비   가   격 : 106,448,039원

   카.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 -2.0% ~ +2.0% / 낙찰하한율 : 87.745%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공개 수의공고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전기공사업법」제4조에 따른 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의 경우 본점소재지 또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나. 당해 공개수의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5조

       (전자입찰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 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에 따라 추정가격 10억원

       미만인 공사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

    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순위결정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계약서 작성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사후 정산 / 계상방법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9장,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방법 및 사용기준 제5조,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 제51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는 예정가격 작성시 기초예비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국방전자조달(D2B) 기초예비가격 공개시 함께 안내합니다.)


8. 공동계약 : 미허용


9.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나,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개수의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동법 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각호의 소규모공사 제외)에

        따른 공사의 경우「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

        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 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단, 노무비의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하고, 기타 발주기관의 하도급 대금, 장비·자재

          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마.「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하도급을 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구정을 숙지 및

        준수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관련 법령상 제한사항을 위반(하도급통지의무위반의 경우는

        제외)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하였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감독관에게 필수 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 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체결 후

        감독관에게 문의/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카. 「건설산업기본법」제29조에 따라 종합건설사업자가 전문공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문건설
사업자가 종합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하도급이 제한
되고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이를위반 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
하여야 합니다.

    가.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또한, ‘안전·보건 조치 이행 확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위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공개수의 참가자는 안내공고시에 첨부된 내역서, 시방서 등 첨부파일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공개수의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

       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개수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

    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안내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4-299-3523), 감찰실(054-299-3672)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3. 문의사항

   가. 입찰/계약문의 : (054)  299-1181 계약담당

   나. 공 사 담 당 :  (054)  299-7129 사업담당

   다. 시스템관련사항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4.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안내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 후 전자계약 시 공개수의 안내공고서에 첨부한 산출내역서, 과업내용서 등 낙찰자

       결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자 간의 서면에

       의한 사전 협의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사전 협의과정없이 임의로 전자계약

       첨부 파일을 수정하여 올린 것 만 으로는 계약내용으로서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4.   11.   7.


해 병 제 3 2 8 3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