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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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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SCN0117-1-2024 공고일시  2024/11/08 10:48
공고명 24-진-53 00지원대 월파골프장 보수공사
공고기관 제7001부대 수요기관 제7001부대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2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90,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협상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진-53 00지원대 월파골프장 보수공사

나. 공   사    구   분 : 전문공사

다. 예      산      액 : \90,000,000- (추정가격 : \81,818,182.- / 부가세 : \8,181,818.-)

라. 기초예비가격공개일 : '24. 11. 08.(금)

마. 현장 설명일시/장소 : 상시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바. 견적서제출마감일시 : '24. 11. 14.(목) 10:00

사. 개 찰 일 시 / 장 소 : '24. 11. 14.(목) 10:30 / 입찰 집행관 PC

아. 준   공    기   한 : 착공일로부터 90일까지

자. 공   사    지   역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부대 지정장소)

차. 공   사    내   용 : 산출내역서 참조

카. 시공자격 업종별 추정금액

    - 지반조성·포장공사업: \90,000,000- (100%)

공동도급 : 미허용


2. 협상방법

가. 전자공개수의협상(기초예비가격 적용대상)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 상ㆍ하한율 범위내에서 자동으로 15개가 되며 협상에 참여하는 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 이 입찰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써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공사 : 포장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2) 본점 소재지경남남도 창원시에 소재한 업체로써 법인인 경우 본사만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입찰참가자가 개인인 경우 사업장소재지 기준 적용)

나. 견적서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하여 총액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참가자격에 대한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을 위해 계약이행여부 확인을 위해 개찰결과에 따라 순위가 확정된 자는 ‘24.11.18.(월) 10:00까지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를 제출바라며, 미제출시에는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단, 다수의 참가자가 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경우 개찰결과 상위 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

         *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 제출용 메일 : kimmj@navy.mil.kr

         * 순위자 중 계약포기 시 “마”항에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2 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 상기

       “라”항에 해당하는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처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협상(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위 조항에 따라 무효인 협상(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협상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는 예정가격(기초예비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공개 시 함께 안내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등의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도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도는 그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8. 유의사항

   가. 본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및 조달 품목에 대한 규격(사양서,견본 포함), 단가, 납품기한 및 단종여부 등 조달에 관한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필히 검토후, 납품 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협상(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협상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므로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가 공개된 후

   견적서제출이 가능하며,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 이상으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계약일반조건, 명세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

     (www.d2b.go.kr)에서 열람바라며, 이 협상은 상기 협상(입찰)에 관한 사항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마. 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전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법규 및 협상에 필요한 내용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공고문의 내용과 붙임서류의 내용이 상이할 시에는 즉시 055-549-3545로 연락 부탁드리며,         입찰자격사항과 관련하여서는 입찰 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함을 안내드립니다.

       제19조(계약의 체결) ①낙찰자는 계약담당공무원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사. 계약담당공무원은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예산 사정, 사업계획의 변경, 기준 불명확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해당 협상(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서 제출시 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한 견적서 제출이 불가할 염려가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미제출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해당 일시를

   연기하거나 재협상 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차. 협상단계(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1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조달품목에 대한 규격은 규격서, 견본, 사양서 中 공고시 제공된 내용을 우선하며, 계약이행 중 계약 업체가 견본품이나 기술자료를 요청할 경우 우리 군의 승인 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타. 본 사업은 하도급 관련 건설산업기본법,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에서 정한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련규정은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사업주관부대(서)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9항에 해당하는 사업은 조달청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통하여 대금 지급 예정이니 유의바랍니다.

하. 붙임서류 : ①산출내역서 ②공사입찰유의서(요약) ③공사계약일반조건(요약) ④공기산정표 ➄설계도면

             ⑥계약이행확약서 ⑦각서 ⑧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확약서 ⑨계약특수조건

             

 9.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 관련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5-549-3545), 감찰실(549-305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해군 제7001부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사오니,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바랍니다.

    (해군 제7001부대 감찰실 : ☎ 055-549-3053)


10. 문의사항

가. 계약관련사항 : 해군 제7001부대 계약담당(055-549-3545 / kimmj@navy.mil.kr)

나. 참가자격/공사관련사항 : OO전대 기술과(055-549-3654)

다. 시스템관련사항 :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서비스데스크(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08.


해 군 제 7 0 0 1 부 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