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공고 제2024 - 16호
은평소방서 지열시스템 교체 전기설비 공사 수의시담 공고
1. 수의시담에 붙이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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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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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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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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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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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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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소방서 지열시스템 교체 전기설비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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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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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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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1.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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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목)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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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500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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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방법 : 수의 전자계약(총액)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조달청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로서 은평소방서에서 제시한 과업 내용서 및 조건에 따라 용역 수행 가능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방법은 총액입찰로 하되, 계약방식은 각 낙찰율을 적용한 단가계약으로 합니다.
4. 시담방법
가. 개찰장소 : 은평소방서 입찰집행관PC
나. 본 입찰은 전자계약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계약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시담서 외 별도의 시담서는 받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
가. 은평소방서 재무관이 결정한 g2b를 이용한 기초금액 범위 내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계약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금액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처리(결정)되면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를위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개찰결과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보증금 귀속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52조, 제53조 제5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시홈페이지(www.metro.seoul.kr/→입찰공고)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참고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시담참가자는 시방서(내역서), 무단가산출기초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시담 전에 숙지하고 시담에 응하여야 하며 이의 소홀로 인한 책임은
시담참가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시담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 관계법령,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고시 및 우리시 계약관련기준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시담 진행이 어려운 경우 시담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시담연기공고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www.g2b.go.kr)에 게재 합니다.
라. 전자계약 참여업체의 전산장비 및 기타 준비부족, 처리미숙 등으로 인한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으므로 전자계약 처리과정상의 문제발생시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결과 안내 : 인터넷 http://www.g2b.go.kr → 공사 → 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서울시에서는 계약이후 착공(착수) 및 준공(기성)신고서, 대금청구서를 계약상대자의 계약부서 방문 없이 온라인(나라장터시스템)으로 처리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사오니 첨부의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02-6981-6021, 최지혜)
○ 입찰 및 계약 문의 :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02-6981-6021, 최지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서울특별시 은평소방서 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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