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고산(정) 액세스플로어 교체공사
나. 공사구분/유형 : 전문공사/유지보수공사
다. 공사개요 :
◦ 악세스플로어 철거 및 설치 : 1,424㎡
◦ 바닥청소 : 1,424㎡
◦ 고재처리 : 14,924kg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사기간:착공일로부터 300일
※ 「건설기술 진흥법」 제45조의2 및 「공공 건설공사의 공사기간 산정기준」(국토교통부고시 제2021-1080호)에 따라 적정 공사기간을 산정하고 산정근거를 입찰관련 서류(제공문서 확인)에 명시하였으니 입찰참가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사현장: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고산면 송학길 27
바. 예비가격 기초금액:₩402,474,000-
(추정가격:₩365,885,455-, 부가세:₩36,588,546-, 도급자설치관급자재비:없음)
사. 예비가격 중 순공사원가:₩365,885,455-
아. 본 공사는 공사예정금액이 4억 3천만 원 미만인 전문공사로 「건설산업기본법」제16조제1항에 따라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개요 : 총액입찰, 전자입찰, 신규단년도, 제한경쟁(지역), 적격심사 대상,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기간 : 입찰공고일로부터 ~ ’24. 11. 18. 12:00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4. 11. 8. 14:00 ~ ’24. 11. 19. 12:00
라. 개찰일시 : ‘24. 11. 19. 14:00 ~ 14:30
※ 단, 상기일시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화면상의 “서버시각“에 의합니다.
마. 개찰장소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3.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입니다.
1)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대가 지급시 실제 지급내역에 의해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기성 또는 준공대가 지급 시 해당 보험료 납부 관리기관에서 발급받은 납부증명서에 의해 정산하며, 납부증명서상 금액 중 사업자 부담분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2)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다음과 같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및 산출내역서 작성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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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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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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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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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2,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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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8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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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3,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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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26,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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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및 산출내역서 작성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와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등 고정금액은 금액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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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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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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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61,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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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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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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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 발급금액,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금액, 퇴직공제부금비, 환경보전비, PS항목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이 가능한 비목은 집행 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건설산업기본법」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따른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 면허를 등록·보유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이하 이 공고문에서 같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
※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를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6.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입찰에 필요한 관련서류는 공고문과 함께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합니다. 다만, 설계도면은 직접 방문하여 열람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자격의 확인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이하 “G2B”라 한다)의 이용자등록을 한 후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Log-in)하여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지한 내용에 따라 업체정보 연계를 승인하여야 합니다. 공동계약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연계 승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G2B의 이용자등록정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보며, G2B의 이용자등록정보에 변동이 있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전에 미리 변경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확인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가 있는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1) G2B 이용자등록정보 연계 승인 : 입찰참가 신청 전에 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후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Log-in)하여 업체정보 연계 승인을 하여야 합니다. 공동계약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연계 승인하여야 합니다.
※ G2B 업체정보 연계 방법 : 공인인증기관[한국정보인증, 코스콤, 한국전자인증, 트레이드사인]의 범용인증서(신원확인용) 발급 → G2B 이용자 등록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로그인(Log-in) → 업체정보 연계 승인(약관 동의) → 업체정보 전송완료
2)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로그인 → 입찰공고 → 입찰종류(공사) 선택 → 해당 건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의 “입찰참가신청” 선택 후 작성(공동도급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온라인도움말 – 공동,분담이행 입찰방법 참조)
9.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2.5를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 에 따른 입찰보증금지급각서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내 해당 입찰 건의 입찰참가신청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기재하여 제출합니다.
1) 보증금율은 “2.5%”로 기재합니다.
2) 보증금액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3) 보증금 납부방법에 “면제”로 기재합니다.
4)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사유란에 “각서”로 기재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10. 입찰서 제출
가. 입찰방법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 로그인 → 입찰공고 → 입찰종류(공사) 선택 → 해당 건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의 “가격입찰서 제출” 선택 → 입찰서 화면
나. 입찰서 제출은 입찰진행순서의 일정에 맞추어 해당 순서의 문자가 활성화되오니 그 기간에만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마감에 임박하여 투찰하는 경우 예상하지 못한 시스템의 장애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가능하면 입찰서를 조속히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은 단 1회로 제한되며, 수정제출이 불가능하므로 내용을 확인한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유효한 입찰로 처리하게 됩니다.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입찰서가 미전송 될 수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후 입찰공고상세 화면 하단의 “제출현황”에서 입찰일자 및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자의 네트워크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장애, 입찰자의 시스템의 다운 등의 사유로 입찰서 등이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도착되지 않을 경우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9조에 따라 입찰자가 송신하지 아니한 것으로 봅니다.
11.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7.5%이상 102.5%이하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4개를 추첨하여 이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산술평균한 금액이 1원 미만이 있을 경우에는 절상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가격 개찰전까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예비가격추첨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난수발생기로 추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시스템 불안정 등의 사유로 입찰장에서 추첨에 의해 예정가격을 결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공지사항】에 공지하며 입찰참가자의 입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 예비가격 추첨시 입찰참가자의 네트워크 상태, PC성능 등에 따라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보여지는 시간적 간격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4. 의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인정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유효하게 입찰한 업체 중 적격심사 예상평가점수가 적격 기준점수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우리 공사 「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5>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적격 기준점수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금액별 낙찰하한율에 관한 사항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공지사항】에 게시하였습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업체 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 점수가 최고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우리 공사 「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른 적격심사 서류 일체를 별도 요청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동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적격심사 서류 제출방법 :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로그인 → 입찰공고 → 입찰종류(공사) 선택 → 해당 건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의 “적격신청” 선택 → 첨부문서 “선택”→ 적격심사 신청 서류 파일(PDF) 첨부 → 신청
<예시>
※ 유의사항
① 파일 용량이 크면 ‘신청’클릭 후 파일 업로드로 인해 신청완료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므로 저화질 스캔 권장(각 제출문서 200mb 초과 시 업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음)
(위는 예시화면으로 공고에 따라 제출문서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② 파일 업로드 후 제출현황에서 해당 파일의 제출 완료 여부 확인
③ 적격심사 신청 서류의 용량・형태 등으로 인하여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서류 제출마감 전까지 계약담당자와 유선통화(tel: 063-260-4112) 후 전자우편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시공경험’ 심사시 평가기준이 되는 공사업종은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이며, 평가기준금액(추정가격+부가세)은 ₩402,474,000-입니다.
바. 설계내역서상 고정비용 합계금액(A)은 ₩19,855,262-이며,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가격의 평가 시 적용합니다.
* A : 설계내역서상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계액
사.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경영상태’ 심사시,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의 경우 신용평가등급은「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적격심사 대상자가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가 아닌 재무제표 등에 의한 평가 선택시, 부채비율 및 유동비율은 2023년도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아.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기타해당공사수행관련 결격여부’ 심사시 해당업종은 ‘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을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자. 예정가격이 100억원 미만인 공사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을 예정가격 중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는 심사대상 및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
13. 입찰에 관한 서류
가. 입찰에 관한 서류 및 평가기준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입찰자료실】 및 해당 공고 건에 게시(단, 설계도면 제외)되어 있습니다.
나. 설계도면은 직접 방문하여 열람하여야 합니다.
※ 설계도면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 설계도면 열람장소 및 문의 : 전주권지사 수도운영부 고산운영과 지기환 대리
(☎063-260-4153, 설계담당)
14. 유의사항
가. 입찰일정은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우리 공사 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정경쟁및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서(설계도면, 시방서 등)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관련법규 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적격심사를 위해 제출한 서류가 위조․변조 또는 허위자료일 경우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해제 또는 해지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일정기간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경우 계약체결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무효로 처리하거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합니다.
마. 시방서 등과 이 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바. 모든 입찰자는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부가가치세법」 또는 「조세특례제한법」등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자가 당해 물품에 대해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사. 본 입찰은「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제4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른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대상 공사입니다.
15. 공사대금 지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의무적으로 사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하도급지킴이」사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체결 및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전자적으로 처리하여야 하며,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하며, 하수급인에 대해서도「하도급지킴이」적용 조건 및 인출제한 등에 대해 계약조건 등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우리 공사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바.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업체 사용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보건수준 평가 : 대상
가. 본 계약의 낙찰(예정)자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의거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 능력과 기술에 관한【안전․보건 수준평가】를 실시하며, 이를 위한 자료를 우리 공사에서 요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 수준평가에 관한 평가내용, 작성양식, 평가기준 등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 - 고객광장 –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나. 안전보건수준 평가 관련 제출서류 및 적격 기준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출서류:안전보건관리계획서 또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서 1부
※ 안전·보건 수준평가 적격 기준:B등급(70점 이상)
※ 제출대상 및 시기:낙찰(예정)자 별도 통보 예정
※ 안전·보건 수준평가 관련 문의 : 전주권지사 수도운영부 고산운영과 지기환 대리 (☎063-260-4153)
17. 납품대금연동제 안내
가. 납품대금(부가세 포함 낙찰금액)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원재료가 있는 경우「상생협력법」제2조에 따른 납품대금연동제 적용 대상입니다.
나. 낙찰자가「상생협력법」제21조제1항에 따라 납품대금연동을 하려는 경우 산출내역서 제출 시 “표준연동계약서”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납품대금 연동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표준 미연동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는 납품대금 연동제 적용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1) 납품대금이 1억원 이하인 계약
2) 계약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3) 낙찰자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4) 원재료가 없거나, 원재료가 있더라도 납품대금의 1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원재료가 없는 경우
5) 단순구매에 해당하는 계약
※ 주요 원재료 유무 확인 등을 위한 목적으로 낙찰자에게 원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및 우리 공사 「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제2항 , 제17조제1항 및 제18조제4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1인이 여러사람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해당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1항제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이 입찰에 업체별 입찰대리인으로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일시 및 가격입찰서제출일시 현재 해당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G2B에 해당 업체의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이어야 합니다. 상기 사항의 위반시 해당 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공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해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사회적 약자 보호 및 공정거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40조 제1항을 위반한 경우 같은 법 제43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으며,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같은 법 제80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라. K-water 임직원이 입찰·계약에 있어 들러리를 요청하는 등 입찰담합 관여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가 발생할 경우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 K-water 홈페이지(www.kwater.or.kr) - ESG경영 – G(거버넌스) - 부패신고
20. 보충정보제공
가. 입찰 및 계약분야 : 전주권지사 관리부 경영과 김지현 대리 (☎ 063-260-4112, 계약담당)
나. 설계분야 : 전주권지사 수도운영부 고산운영과 지기환 대리 (☎063-260-4153, 설계담당)
다. 전산장애 등 시스템분야 : 우리공사 본사 전자입찰 담당부서 (☎ 042-629-2801~2)
2024. 11. 8.
한국수자원공사 전주권지사장
비리·불공정행위 신고방법 안내
이 건과 관련하여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K-water 홈페이지(www.kwater.or.kr → 고객센터 → 고객광장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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