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4 - 263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버블 뜨락 수전용량 증설 전기공사
나. 공 사 비(기초금액 : 30,90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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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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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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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90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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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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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99,85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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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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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9,14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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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 관급자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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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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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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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급자설치 관급자재대 : 0원
다.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
라. 공사개요 : 공사시방서 참조(열람)
마. 공사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하우스 내
※ 본 공사는 정부권장정책 녹색제품우선구매 대상이며, 공사용자재 품목에 녹색제품이 있는 경우 녹색제품을 우선 구매하여야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24년 11월 11일 10:00 ~ 2024년 11월 14일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14일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시방서 등 열람으로 갈음하고 미확인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방서 등 관련 문의 : 우리공사 주택관리팀(☎064-780-3447)
5. 견적서 제출자격(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춘 자로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사업의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상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자로
다.『전기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사용자등록을 필한 자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6. 견적서 제출방법
나.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휴일인 경우 조달청 등록 가능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공사 관련 제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업체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고, 면세사업자가 낙찰 후 계약시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면제되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현금으로 징수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A값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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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9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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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일 가격의 입찰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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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제4조, 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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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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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경우, 아래와 같이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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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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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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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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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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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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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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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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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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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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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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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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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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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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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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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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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다.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2장』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중대재해처벌법시행령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라.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법정정산과목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에 납입확인서(하수급인의 보험료 납입확인서 포함),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담당감독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13.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 등 시행 안내
가.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적정 지급 여부를 확인하는 공사이며 최종계약자는 클린페이(https://jpdc.cleanpay.co.kr)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체에게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차세대 클린페이 시스템: http://jpdc.cleanpay.co.kr ☎070-5224-0250
다.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또는 전자이체 및 자금이용(금융지원))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발주기관으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협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현장대리인은 입찰공고일 현재 재직 중인 자를 선임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NDA) 제도를 추진중에 있습니다. 낙찰자 선정 후‘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를 확인하시고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계약체결 시‘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우리공사의 계약상대자 선정 공개 이후, 계약상대자 선정 과정 및 결과에 이의가 있는 입찰참가 업체는 예규상 이의신청이나 재심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5. 보충정보 제공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공사내용(내역, 도면, 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 : 주택관리팀(☎064-780-3447)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구매계약팀(☎064-780-338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08.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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