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10074 공고일시  2024/11/08 17:00
공고명 ’25~’26년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지중송전 협력회사 공사(구 지중송전위탁정비공사)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부산울산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공고담당자 백승엽(☎: (051)604-5396)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08 17:00 ~ 2024/11/26 18:00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51,959,6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1,867,217,841 원
   
A 법정보험료
144,685,200 원
   
추정금액
2,251,959,6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047,236,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 전자입찰 공고>


1. 공 사 명 : ’25~’26년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지중송전 협력회사 공사(구 지중송전위탁정비공사)

  

 본 공사는 24년 10월 25일자, 공사명이‘지중송전 위탁정비공사’에서 ‘지중송전 협력회사 공사’로 명칭이 변경된 공사입니다.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 : ₩  2,251,959,600-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사급자재비(부가세포함))

  나. 추정가격 : ₩  2,047,236,000-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 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공사기간 : 착공 후 2년간 (730일 / 2025년 1월 1일 ∼ 2026년 12월 31일)

  마. 공사내용

    

공   종

단 위

점검 수량

정기순시

전력구

km

630.52

예방순시

전력구 차량

km

2493.1

관로 차량

km

8605.3

휴일 차량

km

160.7

변전소, C/T

개소

2080

지하안전법 육안조사

km

87.46

공사 입회

주간/야간/줄파기

480

맨홀 점검

일반/유지

개소

156

접속함 PD진단지원

맨홀점검병행

개소

40

접속함 종합점검

1회선∼8회선

개소

106

전선접속개소 점검

Platform, 옥외철구

개소

20

경보회로 점검

345kV/154kV

개소

40

절연유 채취

전력구/맨홀

개소

90

옥외 EBG 보온재

설치, 철거

m

160.8

배수 설비

정밀점검 및 보수

개소

53

환기 설비

정밀점검 및 보수

개소

6

전원 설비

교체 및 정비

개소

747

표지기 정비

설치

288

 

  바. 관할구역 : 부산광역시

  사. 본 공사의 관련 사업소

    ○ OF 전문사업소 : 서울본부 성동전력지사

    ○ OF 정비사업소 : 남서울본부 강남전력지사, 인천본부 부평전력지사, 부산울산본부 북부산전력지사

  

3.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당사 「지중송전 협력회사 운영기준(舊 지중송전 위탁전문회사 업무처리기준)에 의한 지중송전 협력회사(舊 지중송전 위탁전문회사)로 등록된 업체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실적증명서 등)를 스캔하여 파일 첨부하여야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다만,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지중송전 협력회사 자격정보가 등록되어있는 업체는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 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불가    

  ※ 낙찰 예정자로 결정된 회사는 다른 사업소의 지중송전협력회사 낙찰예정자로 선정될 수 없으며, 동일한 회사가 중복 낙찰된 경우 낙찰 결정 사업소 외의 다른 사업소의 낙찰은 자동 취소되며 후순위 회사가 낙찰예정자로 결정됩니다. 동일한 회사가 타 사업소와 중복낙찰된 경우 당사 “지중송전협력회사 운영기준(16차 개정, 24.10월 개정)”에 따라 결정순위를 정합니다.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 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2024. 11. 08(금) 17:00

  다. 신청 마감일시 : 2024. 11. 26(화) 18:00

  라. 전자입찰 참가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 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 신청 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9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이력을 확인하여 제9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 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다만, 제9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입니다.

    ○ 제9항에 가목 각호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 참가신청 시 스캔하여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입찰 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해당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 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 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08(금) 17:00

  바.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27(수) 14:00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 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일시부터 1시간 이상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아.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

      (공사기간 1개월 이상)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국민건강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 ₩ 41,479,434- (부가가치세 별도)

      - 국민연금보험료 : ₩ 52,653,724- (부가가치세 별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5,371,586- (부가가치세 별도)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자. 본 공사는「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부금비 반영대상 공사(추정금액 1억원 이상)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역서 포함)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입찰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퇴직공제부금비 : ₩ 26,911,903- (부가가치세 별도)

  차. 본 공사는「산업안전보건법」에서 정하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대상 공사(총 공사금액 2천만원 이상)이며, 입찰참가자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 2022-43호)」에 따라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 내역서 포함)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입찰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18,268,553- (부가가치세 별도)

  카. 본 공사는 「건설기술 진흥법」 제63조에서 정하는 안전관리비(이하 “건설공사 안전

      관리비”이라 한다)가 포함되어야 하며, 「건설공사 안전관리 업무수행 지침(국토

      교통부)」 에 의거 하여,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입찰공고 등에 고지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건설공사 안전관리비 : ₩ 0- (부가가치세 별도)

  타. 본 공사는 「건설기술 진흥법 시행규칙」 제53조 및 [별표 6]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

     사용하여야 하고,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품질관리비 : ₩ 0- (부가가치세 별도)

  파. 본 공사 적격심사 시 입찰가격 평가 산식에 적용되는 A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A : ₩ 144,685,200- (부가가치세 별도)

  하. 본 공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8조에 따라 예정   가격 산출 시 아래와 같이 일반관리비율과 이윤율을 적용하였으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2조의4 제1항 제3호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일반관리비율 : 5.5%, 이윤율 : 15%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공사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다만, 낙찰예정자 결정시 1개 회사가 2개 이상의 사업소에 중복 낙찰된 경우에는 「지중송전 협력회사 운영기준」제8항(계약 및 공사관리)에 따라 아래의 결정 순위를  따릅니다.

       1) 1순위 : OF 전문사업소

       2) 2순위 : OF 정비사업소

       3) 3순위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협력회사의 주된 영업소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본점 소재지)가 해당 사업소의 관할구역 내에 소재한 설비운영사업소  

      4) 4순위 : 설계 공사비가 고가인 설비운영사업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 100억원 미만인 공사의 경우에는 입찰가격을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순공사원가(VAT 포함) 금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구  분

금  액

재료비(부가가치세 포함)

89,609,727-

노무비(부가가치세 포함)

1,451,838,703-

경  비(부가가치세 포함)

325,769,411-

합  계(부가가치세 포함)

1,867,217,841-



8. 적격심사기준

 가. 당해 공사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2조에 의거 본 공사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란 해당 입찰공고문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다. 적격심사시 일자리창출우대가점의 근로내용 확인신고서는 [일용근로자]고용(산재)보험 피보험자격 신고명세통지서(사업주용) : 고용보험법 시행규칙(별지 제12호 서식)으로 합니다.

    1) 별지 제12호 서식에 표기된 신고일자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유효한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2) 일자리창출 우대가점 작성양식 : 공고문에 첨부된 엑셀파일 작성 후 별도 제출

                                     (담당자 이메일 제출 : sybaek@kepco.co.kr )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해당 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 자격 제한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2)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어 계약담당자가 입찰공고에 명시한 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3조 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25 이상으로 할 수 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국전력공사 부산울산본부 재무자재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66번길 43, ☎051-604-5396, 팩스번호 051-604-5338)


11. 입찰의 무효 : 당사 공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 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 제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는 본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한전 임직원과의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금지합니다. 한전 임직원은 이러한 시도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마.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공사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종합건설사업자가 전문공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문건설사업자가 종합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 제2항 및 제5항에 따라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 공사를 직접 시공해야 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시방서 및 부속서류(입찰공고문, 당사 지중송전 협력회사 운영기준 16차 개정, ‘24.10) 등 본 공사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 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곤란한

     경우에는한전『Help Desk(Help Desk(061-345-1247,124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사는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적용 대상 공사로서, 공사 설계 시 중소기업청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고시”에 정한 바에 따라 사급자재(자재 별도 발주)로 하고 있습니다.

  아. 본 공사는 당사 「안전계약특수조건」제4조③항에 의거하여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대상 공사(대상 : 추정가격 2천만원 이상)입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후 착공일 전일까지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KOSHA-MS 등)을 인증을 받고 계약기간 동안 유지하여야 합니다. 착공일 전일까지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 착공일은 인증획득 시까지 연기되고 위약벌, 계약 중도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공고문 하단의 발주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 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ESG경영 → 윤리경영 → 부패, 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차.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본 공고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제1항에 의해 수의계약으로 전환될 경우(유찰수의계약) 계약예정자는 계약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카. 본 공사는 안전수준평가 대상 공사입니다. 당사는 안전분야 관련법령을 충실히

   행하고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 능력을 갖춘 적격수급인 선정을 위하여 안전

   수준평가(이행실적평가 포함)를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관련법령 :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항

   2) 사내기준 : 안전계약특수조건(11차 개정) 제15조 안전보건수준평가

   3) 평가대상 : 낙찰예정자

   4) 평가방법 : 서류심사(대상자 통보 후 3일이내 관련서류 제출)

     - 평가사항 : 공사수행을 위한 안전법규사항, 안전교육 및 위험성평가 시행 계획 등

                   (안전수준평가 세부 평가기준 참조)

     - 제출자료 : 붙임참조(세부사항은 평가수행기관 문의)

                  평가서류는 PDF 파일제출(파일명 : 사업장명/협력사명 표기)

     - 제출방법 : 이메일 (평가수행기관 : 대한산업안전협회 / 담당자 : 박주현)

      · (유선) 010-9632-7311, (이메일) wngusl3105@safety.or.kr

  5) 기타사항 : 평가결과 부적격 업체는 2회에 한하여 보완요청을 하며, 재심사를 시행니다. 재심사 이후에 최종 부적격 업체의 경우 계약체결 후 공사착공이 중지되며, 중지기간 1개월을 초과할 경우 보완시 까지 매월 안전지도서를 발행합니다.

  6) 관련문의

     - 평가서류 접수 및 진행 : 대한산업안전협회 대리 박주현 (☎ 010-9632-7311)

     - 평가제도 개선 : 한전 안전처 산업안전기획실 차장 손일화(☎ 061-345-4323)


 타.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른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대상 공사(대상 : 추정금액 1억원 이상)이며, 낙찰자는 해당 법령에 따라 전자카드제를 적용 및 운영하여야 합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입찰절차 및 계약 일반사항, 적격심사(경영상태) : 계약부서

   ○ 설계 및 시공사항, 공사내용, 적격심사(시공경험) : 발주부서

    

구  분

소 속

직 위

성 명

전화번호

계약부서

부산울산본부 재무자재부

부 장

이진규

☎051-604-5330

부산울산본부 재무자재부

차 장

양희주

☎051-604-5331

부산울산본부 재무자재부

대 리

백승엽

☎051-604-5396

발주부서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지사장

김만석

☎051-794-8300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송전팀

차 장

장일철

☎051-794-8351

부산울산본부 서부산전력지사 송전팀

대 리

김인현

☎051-794-8356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08


한국전력공사 부산울산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