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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1068-00 공고일시  2024/11/08 17:21
공고명 2024년 큰나무가꾸기사업
공고기관 산림조합중앙회 충남지역 당진시산림조합 수요기관 산림조합중앙회 충남지역 당진시산림조합
공고담당자 윤광섭(☎: 041-355-2108)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5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24,141 원
   
추정금액
11,451,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0,41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당진시산림조합 공고 제2024-40호


                            2024년  11월  08일

                               당진시산림조합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사명

 2024년 큰나무가꾸기사업

추정금액

11,451,000원

현장설명일시(장소)

생    략

기초금액

11,451,000원

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4.11.08.(금) 19:00

 

추정가격

10,410,000원

공동수급협정서제출기한

해당사항없음

부가가치세

1,041,000원

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4.11.14.(목) 10:00

관급자재비

-원 

개 찰 일 시

2024.11.14.(목) 11:00

기타

-원

가격개찰장소

당진시산림조합 입찰집행관 PC


2. 공사개요

  공사위치 : 충남 당진시 고대면 옥현리 산247-1번지 외 8필지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5일

  사 업 량 : 5.00ha


3. 견적서 제출방식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당진시)대상 공사입니다.

 다. 단년도계약 대상공사입니다.

 라. 전자입찰 대상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한 산림사업법인(숲가꾸기 병해충방제) 등록을 필하고 당진시 안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을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산림사업법인이 지역제한의 조건으로 산림사업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에는 공고일 전일까지 산림사업법인 변경등록 완료 후 참여가능합니다.

      (산림사업법인 등록증 최종 변경일 기준)

<입찰 참가자격 제출 서류>

1. 산림사업법인(숲가꾸기 및 병해충방제) 등록증

 ▶ 제출기한 : 2024. 11. 08. ~ 2024. 11. 13. 18:00까지

 ▶ 제출방법 : 팩스(041-356-9937, 이메일 제출(djsanjo@daum.net) 또는 직접제출

  ※ 수신여부를 반드시 유선(041-355-2108(내선 3번))으로 확인해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등록증 상 주소지가 공고일 전일까지 당진에 두지 않은 업체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처리합니다.

  ※ 서류제출관련 문의 : 041-355-2108(당진시산림조합 윤광섭 과장)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 제3항의 규정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설계도서를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당진시산림조합(☏ 041-355-2108 윤광섭)

    ※ 설계서 열람기간 :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6.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의 규정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계약문서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 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24,141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가.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금124,141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사용내역서에 증빙서류, 납입영수증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선금․대가지급요령에 의거 당진시에서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오니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고 전용계좌로 관리해야 합니다.


12.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1항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하도급 통지의무 위반의 경우는 거짓이나 그 밖에 부정한 방법으로 위반한 경우만을 말한다),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5호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대행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건설기계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가.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에 의하여 수급인 또는 하수급인은 자신이 시공하는 1개의 공사현장에서 대여 받을 건설기계의 현장별 보증서를 착공일 이전에 우리시에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 현장별 보증 대신 대여계약별로 보증을 할 수 있습니다.

구 분

내 용

원도급

도급금액이 1억 원 미만이고 공사기간이 5개월 이내(금액과 기간 조건 모두 충족)

하도급

하도급금액이 5천만 원 미만이고 공사기간이 3개월 이내(상동)

공  통

산출내역서 상 건설기계 대여대금의 합계금액이 400만 원 미만


1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 참고)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설계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공사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포괄적인 재하청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제28조의2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공사의 직접시공계획 통보대상으로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발주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납입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 당진시산림조합 윤광섭(☏ 041-355-2108)

   ※ 공사입찰 및 계약사항 : 당진시산림조합 윤광섭(☏ 041-355-2108)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