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4-75호
(긴급)시설공사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지천면(달서리) 상수도시설 유지보수공사
나. 공사금액
(단위:원)
공사예정금액
(추정금액)
(A=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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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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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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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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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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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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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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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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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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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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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363,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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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36,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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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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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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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공사개요
- 토 공: 터파기 800㎡, 되메우기 392㎡,석분부설 12㎡
- 관로공: 덕타일주철관 D150 L=18m, STS관 D150 L=4.4m, D100 L=14.2m, D50 L=5.5m,
부단수할정자관 D150×D150 1개소, 부단수제수밸브 D150 1개소,
가압펌프 1SET(2+1대(예비))
- 구조물공: 가압장기계실 4.1×2.5×2.0 1개소, 가압장저류조 1식
- 포장공: CONC포장 57㎡
- 부대공: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일 간
마. 공사현장: 경상북도 칠곡군 지천면 달서리 일원
바. 현장설명: 현장설명 없이 설계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
- 설계서 열람 및 문의 : 칠곡군 수도사업소 상수도시설팀 방찬일(☎054-979-8361)
2. 견적제출 일시 및 방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2024. 11. 12.(화) 10: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2024. 11. 15.(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5.(금) 11:00 이후 칠곡군 수도사업소 입찰담당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마감일시는 익일 10:00로 하며, 익일 11: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 입찰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칠곡군에 있는 업체로서,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4996)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제3절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 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 [별표 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금액을 조정 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계(A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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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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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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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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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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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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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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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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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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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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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2,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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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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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2,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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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8,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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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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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9,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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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품질관리비는 및 안전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8.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전자대금 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대상: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이며 공사기간 30일 초과 건설공사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 (장비ㆍ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ㆍ자재대금 등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적용합니다.
마.「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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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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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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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변경 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 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공사의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사에 관한 사항은 상수도시설팀(방찬일, 054-979-8361)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관리팀(전소현, 054-979-83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칠곡군 상수도사업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