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1111호
시 설 공 사 견 적 서 제 출 공 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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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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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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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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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여중
교사동
LED조명설치
전기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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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 11.[10:00]
~2024.11.18.[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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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11:00]
동두천여자중학교계약담당자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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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149,180,000원
-추정가격 금135,618,463원
-부가가치세 금13,561,846원
(도급자설치 관급자재)
- 금32,29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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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현장: 동두천여자중학교(경기도 동두천시 소재)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30일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 전자계약 ․ 전자대가청구 ․ 노무비 구분관리는 제외하고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공사이며,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미대상공사입니다.
다. 지역건설 활성화를 위하여 동두천시로 우선 제한된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공사 이며
퇴직공제부금비는 미반영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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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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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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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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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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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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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노무비*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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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56,04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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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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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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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노무비*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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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98,50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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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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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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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1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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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6,90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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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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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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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노무비*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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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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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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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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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비+직접노무비)*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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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5,59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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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면허)업체로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동두천시 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나.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개찰일이 월요일인 경우는 전(前)주 금요일 18:00까지)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452번길 31 동두천여자중학교 행정실
담당자 ☏(031)860-7312 신창규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견적서 제출 후 나라장터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건의 개찰과정은 입찰당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한 후 참관할 수 있습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특히, 입찰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법인은 법인 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된 자는 그 사항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우리 학교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https://tdcgm-m.goedy.kr/tdcgm-m/main.do⇒ <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공사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수의계약 안내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문의
☞ 동두천여자중학교 행정실 ☎031)860-7312 신창규
다. 물량, 시방서 등 공사 내용에 관한 문의
☞ 동두천여자중학교 행정실 ☎031)860-7312 신창규
마. 전자입찰이용안내, 입찰참가 자격 등록 문의: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바. 본 공고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정보]-[공사]의 [기초금액],[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제2절-2에 의거 착공계 제출 서류 중 공사내역서(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노무비(직접노무비와 간접노무비 전체)는 건설산업기본법 제8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4조의 압류금지채권에 해당한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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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1.
동두천여자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