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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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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8935-00 공고일시  2024/11/11 09:28
공고명 온양온천초등학교 조리실 환기시설 개선 기계설비공사
공고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온천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온양온천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영훈(☎: 041-544-9828)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2,04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9,334,392 원
   
추정금액
182,04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37,330,000 원
추정가격
165,490,90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시설공사 전자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온양온천초등학교 조리실 환기시설개선 기계설비공사

  나. 공사현장: 온양온천초등학교 지내

  다. 공사개요: 본 공사는 온양온천초등학교 조리실 환기시설개선을 위한 기계설비공사 임.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025. 2. 21.까지

  마. 공사금액:

                                              (금액단위: 원)

추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관급자재

도급자(E)

관급자

182,040,000

182,040,000

165,490,909

16,549,091

-

37,330,000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3.(수) 10:00 ~ 2024. 11. 15.(금) 10:00

  나. 개찰일시및장소: 2024. 11. 15.(금) 11:00,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개찰하여 낙찰대상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의 문의: 행정실 김영훈(전화 041-544-9828)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 [아산시] 대상공사입니다.

  다. 전자견적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체결대상 공사입니다.

  마.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국민연금보험료 등 반영공사입니다.

    1) 이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이며,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반드시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3)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

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 관리비

합계(A값)

1,927,925

249,666

2,447,296

3,458,665

-

1,250,840

-

9,334,392

   사. 공사 시 발생되는 공공요금(전기․수도) 징수 대상 공사입니다.


5. 견적 참가자격

  가. 일반자격요건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규정에 따른요건을갖춘자로,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아산시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아산시에 두고 있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상대자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은「국가종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의거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발생등으로 자동추첨이 불가능할 경우 현장추첨을 진행하며, 이 경우 견적서 제출자 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입찰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됩니다.

  다. 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결정통지를 받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의 규정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며, 선금에서 해당 계약의 노임은 제외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공사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동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4에 따라 각 중앙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붙임1】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5. 하도급 관련사항 등

  가. 본 공사의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이 입찰은 아산교육지원청 공사계약 특수조건이 적용되는 공사이므로, 계약상대자 및 관련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아산교육지원청 공사계약 특수조건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산교육지원청(www.cnased.go.kr) - 행정지원 – 행정자료실

  다. 계약서비스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온양온천초등학교 김영훈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41-544-9828,  Fax: 544-9826,  E-mail: oyoc9829@daum.net

  라. 설계내역 및 공사관련 문의: 행정실 김영훈 (☎041-544-9828)

  마. 전자 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2024. 11. 11.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온양온천초등학교재무관

【붙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