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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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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665-00 공고일시  2024/11/11 09:36
공고명 신송능배수지 및 송배수관로 설치공사 전기공사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담당자 최수미(☎: 031-590-4761)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6,730,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491,317,386 원
   
A 법정보험료
37,915,143 원
   
추정금액
659,591,91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683,803,090 원
추정가격
524,3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82,861,91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4 – 157호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차수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신송능배수지 및 송배수관로 설치공사 전기공사

 나. 공사개요 : 전력인입, 전기설비 등 전기공사 1식

 다. 추정금액 : 금659,591,910원

     - 기초금액 : 금576,730,000원(추정가격 524,300,000원, 부가가치세 52,430,000원)

     - 도급자관급 : 금82,861,910원(※ 관급자 관급 : 683,803,090원)

       (※ 1차분 : 금120,000,000원)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개월(※ 1차분 : 6개월)

 마. 공사현장 : 남양주시 진건읍, 용정리, 송능리 일원


2. 입찰 및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11.12.(화) 10:00 ~ 2024.11.19.(화)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1.19.(화) 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 전자입찰,제한경쟁,총액입찰,적격심사대상,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등록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 수도과(☎031-590-4615)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4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선정하며 평가대상 업종 및 업종별 평가비율은 전기공사업 100%입니다.

  다. 적격심사시 수행능력평가의 시공경험평가기준은「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은 입찰공사」의 평가방법에 의합니다.

  라.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적격심사자료 제출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아니할때는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A값 반영)을 적용합니다.(A값 : 37,915,143원)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4항에 따라 경쟁입찰로서 예정가격이 100억 미만인 공사의 경우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 합계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 결정 시 배제합니다.(순공사원가 : 491,317,386원)

  자.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경영평가 중 재무비율) 시 선금을 부채산정에서 제외하는 한시적 특례가 적용됩니다.


8. 계약에 관한 사항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기초금액 작성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관련법령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7,922,413원

10,056,659원

1,025,952원

5,140,070원

13,770,049원

-

-

  계(A값) : 37,915,143원


10.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 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남양주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착수 시 사업부서 담당자를 경유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해당공사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또한,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2항2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 노무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우리시에서는 조달청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 및 공사대금(선금,

  노무비,기성금,준공금)을 지급하고 있으니, 하도급계약 및 대금신청시에는 반드시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www.hado.g2b.go.kr) 

  라. 본 공사는“남양주시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 보호등에 관한 조례”대상공사로 낙찰업체는 시와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협조하여 체불방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자료 요구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현장 근로자 채용시 남양주시 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바. 현장 건설자재 구매시 관내지역 업체에서 생산한 자재를 구매토록 권장하며 건설장비 사용시 관내지역 건설장비를 우선 사용토록 권장합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2조 규정에 의한 공사용 자재   직접 구매 대상입니다.

  아. 「건설산업기본법」제83조(건설업의 등록말소 등)의 규정에 따라 건설업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를 위반하여 같은 법 제22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고, 그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이내에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는 위행위를 하여 다시 2회 이상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건설업 등록이 말소될 수 있으니 입찰참여자는 공정한 경쟁입찰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낙찰자는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건설기계를 대여할 경우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건설기계 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체 및 발주기관에 즉시 제출하여 합니다.

  차. 입찰참가자는 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시방서, 설계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타. 이 공사의 이윤은 15%, 일반관리비는 5.5%입니다.

  파.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031-590-4761)로,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은 수도과(☎031-590-46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남양주시상하수도사업특별회계관리자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감독공무원 경유

 

(인)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일반현황

도급·위탁·용역 사업명

 

도급·위탁·용역 업체명

 

사업기간

 

대표자

 

작업장소

 

연락처

 

·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 성명 :

 - 연락처 :

○ 종사자의 구성 및 역할

 - 현장 종사자 수 : 00 명

 -

· 도급․위탁․용역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 산업재해 예방활동 계획(구체적)

 - (년․월․주) 00 회 이상

 -

○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

○ 개인보호구 지급 현황

 -

 -

 -

 -

· 안전보건교육 계획 (00회 00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

 -

· 비상조치 계획

예)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응급조치 -> 작업중지 ->

    (필요시)초기대응 및 긴급 대피 ->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서울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위험성 평가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재해발생 수준

○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