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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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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823-00 공고일시  2024/11/11 10:14
공고명 도동항로표지관리소 조사등 설치공사
공고기관 해양수산부 포항지방해양수산청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포항지방해양수산청
공고담당자 강진선(☎: 054-245-1516)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0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5,0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9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4-156호

 

공 사 입 찰 공 고(소액수의)

2024년 11월 11일

포항지방해양수산청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도동항로표지관리소 조사등 설치 공사

  나. 공사개요

   ㅇ 무신호기 상부 조사등 설치 및 전기선로(200m) 설치 1식

  다. 공사위치 : 경북 울릉군 울릉읍 행남길 291-71(도동항로표지관리소) 인근 무신호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마. 추정금액 : 45,000,000원(추정가격 40,909,091원 + 부가세 4,090,909원)

  바. 기초금액 : 4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공사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3. 현장설명 : “없음”

  가. 동 입찰과 관련하여 필요 시 공사현장 확인 및 설계서・시방서・설계도서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열람장소 : 항로표지과 054-245-1552)


4. 전자입찰 일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0:00 ~ 2024. 11. 15.(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5.(금) 11:00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규정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포항시(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에 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은 소액수의 대상공사로 별도의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 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서 별도로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가.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대하여는 「공사계약특수조건」제6조의4에 의합니다.

  다.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가.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열람 또는 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해서는 설계서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및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조건, 조달청 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자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과(054-245-1516)로, 공사에 관한 사항은 항로표지과(054-245-15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1일


포항지방해양수산청 교통시설특별회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