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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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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2944-04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0:52
공고명 상리종합사회복지관 노후배관 설비공사
공고기관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상리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윤승기(☎: 070-4659-3019)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3:00 현장설명일시 2024/11/13 13: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32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69,32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2,391,6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상리종합사회복지관 노후배관 설비 공사

(변경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노후배관 설비 공사

  나. 공 사 현 장 : 부산시 영도구 상리로63-16(동삼동) 종합사회복지관

  다.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0일 이내

  라. 공 사 내 용 : 건설표준시방서에 따름 (참조: 현장설명회 필히 참석)

  마. 현 장 설명회 : 2024년 11월 13일(수), 13:00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1층 경로식당

  바. 예 정 금 액 : 기초금액 69,324,000원(부가세 포함)

  사. 하 자 기 간 : 하자담보 책임기간 2년


2,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년 11월 13일(수), 13:00 ~ 2024년 11월 15일(금), 17: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15일(금), 18:00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 제출 :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부산 소재(법인등록 지사포함/대리점 제외) 전문건설업체 중 기계설비공사(6202) 취득자로 2조건 모두 충족한 업체(공동수급 불가/상기면허 동시소지하여야 함)

  다.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입찰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 부정당한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마. 본 공사 현장은 복지시설로서 상시 개방 중인 시설인바, 어린이와 노약자에 대한 안전조치가 최우선 되어야 하므로 공사 관련 실적 중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동일한(복지관/어린이집 및 유치원)건축물의 공사실적이 건당 5천만원 이상 시공경력이 1건 이상 있고 5천만원 이상 공사 실적이 2건 이상 있는 업체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필히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하며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사. 현장사업설명회 참가 자격조건 : “가~마” 항목에 부합한 업체


4.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회 일시 : 2024년 11월 13일(수), 13:00 ~ 14:00

  나. 현장설명회장소 : 부산시 영도구 상리로63-16(동삼동) 상리복지관 1층 경로식당

  다. 현장설명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재직증명서, 관련면허증사본

     (기계설비공사 자격증, 구비서류 미지참자참여 불가)


5,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전자입찰 대상 공개이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제한적 최저가(87.745%)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 15개 복수예비 가격 중 입찰참가업체가 지정한 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적격성심사대상공사입니다.

   라. 동일가격 응찰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공사입찰 유의서, 공사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공고서 서류 제출 시 그 서류가 허위, 위조 등 부정한 방법이 발견될 시 계약체결 후에 라도 무효화 할 수 있다.

   다. 계약체결 시 발주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 등 위조한자.


7. 기타사항

   가. 전자 입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 상담실(1588-0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장애 발생에도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 당사자에 있습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통보 후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미체결 시 낙찰은 취소됩니다.

   다. 기타 문의에 대하여 상리종합사회복지관(051-404-5061, 과장 윤승기)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시 공고문에 유의하여 숙지하시고(면허관련 내용 필히 숙지 할 것)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적격심사 표준평가표에 의거 최종 낙찰자를 공지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상 리 종 합 사 회 복 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