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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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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45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1:21
공고명 건국중학교 화장실개량 및 기타 건축공사 소액수의 공고(긴급)
공고기관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건국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건국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창민(☎: 051-291-0069)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9,86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8,786,475 원
   
추정금액
179,86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63,517,27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건국중학교 공고 제2024-27호


건국중학교 화장실개량 및 기타 건축공사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건국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교육비리고발센터 핫라인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가. 공 사 명: 건국중학교 화장실개량 및 기타 건축공사

나. 공사개요: 화장실개량 및 급배수관교체 1식

다.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2024년 11월 25일부터 2025년 1월 23일까지)

라.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내역서 및 설계도면 참고바랍니다. 견적서 제출기간에 건국중학교 행정실에서 설계도서 및 시방서 열람이 가능하며 현장확인 및 열람을 하지 않으므로 발생하는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09:00 ~ 2024. 11. 18.(월) 12:00

바. 개찰일시및장소: 2024. 11. 18.(월) 13:00 건국중학교 입찰집행관PC

사. 공사금액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액(C)

관급자설치

관급자재액(D)

기초금액

(A+B)

179,869,000

163,517,273

16,351,727

0

0

179,869,0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가. 총액견적, 제한경쟁(지역제한), 소액수의, 전자계약,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입니다.

나.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다. 견적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2,370,145

3,008,647

306,933

0

3,100,750

8,786,475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 또는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써 전문건설업을 등록한 자 또는 종합건설업을 등록한 자가 시공자격이 있으나,「건설산업기본법」시행규칙 제13조의3 및 동법 시행규칙 부칙 <국토교통부령 제765호, 2020.10.7.> 제1조 제3항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2억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4. 견적서 제출

---------------------------------------------------------------------------------------------------------------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당일 16:00까지 제출 마감하며, 17:0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5.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및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이상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나.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 통보하며 우리학교의 통보에 따른 배제사유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

가. 견적 참가자는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시 건설산업 기본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2,370,145

3,008,647

306,933

0

3,100,750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는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9. 하도급 관련사항

---------------------------------------------------------------------------------------------------------------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해당(관계)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 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련 사항

---------------------------------------------------------------------------------------------------------------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제9항에 의거 「하도급지킴이」이용 대상입니다.

나.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붙임3】의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붙임3】의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붙임3】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대금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바.「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

가. 본 공고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공사계약일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설계서,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건국중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시행하는 공사입니다.

라. 본 공사는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적용 대상입니다.

마. 주민들의 민원 제기로 인하여 적재물 운반 등은 5톤 이하의 덤프트럭(레미콘, 크레인 등 특수차량은 제외)을 기준으로 공사 설계되었습니다. 15톤 덤프트럭 등 허가되지 않은 차량 사용 시 이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가격 및 입찰과에대한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문의: 건국중학교 행정실 계약업무담당자(☏ 051-291-0069)


붙임 : 1.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1부.

       2. 청렴서약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2024.  11.  11.


건 국 중 학 교 장



【붙임1】

【붙임2】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건국중학교와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건국중학교장 귀하

【붙임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이용 보유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건국중학교

2.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이메일주소

3.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 5년간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건국중학교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제공정보

1. 계약명 :

2. 업체명 :

3. 대표자(또는 업무담당자) :

4. 전화번호 :

5. 휴대폰번호 :

6. 이메일주소 :


건국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