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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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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140-00 공고일시  2024/11/11 11:24
공고명 안전한 밤거리 환경 조성 사업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도로관리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도로관리사업소
공고담당자 임소나(☎: 031-590-7358)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0,66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381,354 원
   
추정금액
279,49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27,874,54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38,836,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 도로관리사업소 공고 제2024-197호그림입니다.

                               


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다음과 같이 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남양주시 도로관리사업소 재무관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안전한 밤거리 환경 조성 사업

나. 공사위치 :

별내면, 화도읍, 진건읍, 오남읍, 평내동, 호평동, 다산동 일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간

라. 사업내용 :

보안등 신설 및 노후 보안등 교체 1식

마. 추정금액 :

279,498,000원 

 

(추정가격 127,874,545원 + 부가가치세 12,787,455원 + 도급자설치관급자재 138,836,000원 + 관급자설치관급자재 0원)

바. 예비가격 기초금액 :

140,662,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로 진행하는 총액입찰 견적 대상공사입니다.
(g2b 입찰시스템을 사용하므로 편의상 견적을 입찰로 표기합니다.)


3. 견적 접수개시 일시

---------------------

2024. 11. 13.  09:00

4. 견적 접수마감 일시

---------------------

2024. 11. 15.  10:00

5. 견적 개찰 일시

---------------------

2024. 11. 15.  11:00

6. 견적 개찰 장소 : 남양주시 도로관리사업소 입찰집행관 PC


7.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남양주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8. 설계서 열람 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장소 : 도로시설관리과 방극민(☎031-590-2351)


 9. 견적참가신청 및 견적(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법으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라. 견적(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등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취소,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절 원가계산에 따른 예정가격 결정”에 따라 책정하며 표준품셈,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등을 참고하여 계상합니다.

   나. 이 공사의 이윤은 15%, 일반관리비는 6%입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예정가격 산정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0원

○국민건강보험료:

0원

○퇴직공제부금:

1,521,125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0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860,229원

○안전관리비:

0원

○품질관리비:

0원

○계(A값):

3,381,354원

   

   나. 국민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합니다.

 

 14. 공사근로자 노무비 지급확인제 관련 사항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지급확인제」 대상이며,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반드시 노무비 전용 통장을 첨부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15. 하도급 계약 관련사항

   가. 본 공사는「전기공사업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하여 하도급이 제한되며, 공사업자가 도급받은 공사 중 그 일부를 다른 공사업자에게 하도급하거나 하수급인이 하도급받은 공사 중 그 일부를 다른 공사업자에게 다시 하도급하려면 발주처로부터 서면으로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나. 「전기공사업법」등 개별법령에 따른 하도급관련규정을 준수해야하며, 관련법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및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7.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우리 시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①~④)’을 준수해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8. 기타(유의사항)

   가. 본 계약(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공사 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도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 못하여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본 공사는 양도ㆍ양수금지 특약이 적용되며, 질권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라. 현장 근로자 채용 시 남양주시 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합니다.

   마. 현장 건설자재 구매 시 관내 지역 업체에서 생산한 자재를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바. 현장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 건설장비를 우선 사용토록 권장합니다.

   사. 본 공사는 “남양주시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방지 및 하도급업체 보호등에 관한 조례”대상 공사로 낙찰업체는 시와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협조하여 체불방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건설산업기본법」제83조(건설업의 등록말소 등)의 규정에 따라 건설업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를 위반하여 같은 법 제22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고, 그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이내에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는 위반행위를 하여 다시 2회 이상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건설업 등록이 말소될 수 있으니 입찰참여자는 공정한 경쟁입찰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정산함을 알려드립니다.

   차.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청구 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카. 낙찰자는 본 공사 추진 시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및 업무수행지침」 제10조에 의거 산업안전 보건법 및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련 법령 및 공사계약문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 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동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타. 기타 공사에 관한 사항은 도로시설관리과 방극민(☎031-590-2351),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리운영과(☎ 031-590-7358), 전자입찰 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