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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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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171-00 공고일시  2024/11/11 16:38
공고명 [긴급] 백합초 등 2교(삼정초) 석면천장교체 전기공사(계속비)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한은정(☎: 052-228-6724)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7,294,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75,613,253 원
   
A 법정보험료
21,894,020 원
   
추정금액
381,61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97,5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54,32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월평로 87

 

전화 : 052-228-6724

전송 : 052-228-6720


공사입찰설명서



    입찰공고번호 :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제2024-349호

   공   사   명 : [긴급] 백합초 등 2교(삼정초) 석면천장교체 전기공사(계속비)

   개 찰  일 시 : 2024. 11. 19.(화) 11:00

   수 요  기 관 :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이 입찰설명서는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 (전화:1588-0800)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강남교육지원청 재정복지지원과 한은정(전화: 052-228-6724)

수요기관과 관련된 설계서 열람 등: 강남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김범수(전화: 052-228-6766)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1.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강남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

             (민원·참여/신문고/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 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공사개요

 1.1. 공 사 명 : [긴급] 백합초 등 2교(삼정초) 석면천장교체 전기공사(계속비)

 1.2.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5. 2. 24.까지

 1.3. 공사내용 : [세부사항 별첨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1.4. 추정금액 : 금381,614,000원
[
추정가격297,540,000원 + 부가가치세29,754,000원+ 도급자관급자재비54,320,000원]

1.5. 기초금액 : 금327,294,000원[추정가격297,540,000원 + 부가가치세29,754,000원]

 

 

< 입찰 시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시행 2024.7.1.)에 따라 본 공고의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 확인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2.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2.2. 울산광역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2.3. 전자입찰 및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2.4.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

  2.4.1.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2.4.2. 적격심사 시 적용하는 평가대상 업종평가기준금액, 평가비율은 9.3.1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4.3. 기초금액은 입찰서 제출기간 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의 시설 입찰공고 상세조회에서 별도 발표하오니 공고문의 기초금액을 참고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5. ‶하도급지킴이″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입니다.

 2.6.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법」 제13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의 2에 따른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에 따라 3-2의 자격은 입찰가자격등록마감일까지 해당관청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3.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1.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

        참가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4.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4.1.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현장설명

 5.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시방서, 내역서 등은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2. 설계서,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열람할 수 있습니다.

 5.3. 열람장소: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시설지원과 김범수(☎ 052-228-6766)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신청

  6.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3.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2. 입찰보증금

  6.2.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6.2.2. 상기 6.2.1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2.3.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5.(금) 9:00 ∼ 2024. 11. 19.(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2.1.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 제2023-51호)에 따라 나장터 입찰 참가자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9.1. 개찰일시: 2024. 11. 19.(화) 11:00

 9.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나라장터)

 9.3.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6>[추정가격이 4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 적용)]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3.1.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추정가격 및 비율

구분

업종

추정가격

비율

대상업종

전기공사업

297,540,000

100%


 9.4 「지방계약법」 제13조제4항에 따라 예정가격이 100억원 미만인 공사인 경우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재료비·노무비·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 합계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9.5. 2024. 1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적격심사로 발주하는 모든 공사(주계약자 공동도급 포함)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시 아래와 같이 선금의 부채산정에 제외합니다.

     

선금대상 : 국가, 자치단체, 교육청 및 지방계약법 적용·준용하는 기관에서 받은 공사의 선금 중 입찰공고일까지 정산되지 않은 선금

○ 적용방법

  - 적격심사 대상자의 신청에 따라 평가에 반영(신청주의)

  - 선금 수령액 중 기성·준공에 따른 정산액은 선금의 부채 제외 대상에 해당하지 않음

 9.6.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단서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심사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7.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에 따라 기초 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많은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10.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10.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0.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11.1.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12.1.본 공사「울산광역시교육청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12.2.계약상대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착공신고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3.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미적용 사유서」를 착공신고 시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2.4.동 제도에 대한 시행 세부기준(각종 서식 포함)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www.use.go.kr>교육청안내>부서별홈페이지>재정복지과>자료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3.1. 입찰(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 [붙임1]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 계약 및 공사 대금지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 적용 사항

 14.1.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14.1.1. 본 공사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4.1.2.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며,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14.1.3. 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4.1.3.1.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4.1.3.2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안내(업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2. 하도급 관련사항

  14.2.1.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14.2.2.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4.2.3.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2.4.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보험료 등 사후정산

 15.1.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5.1.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 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5.1.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5.1.3.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

요양 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

4,962,182원

6,298,961원

642,602원

3,219,469원

6,770,806원

21,894,020원

 


16.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방법

  16.1.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민원·참여⇒신문고를 이용하여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16.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3호 규정에 따라 성명·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민원(이의신청)은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17.1.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시설지원과(담당자 김범수 ☎ 228-6766)

     - 계약에 관한 사항: 재정복지지원과 (담당자 한은정 ☎ 228-6724)

 17.2. 지방계약법령 및 적격심사기준 정보 제공처

     -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 → 법령정보검색

     - 적격심사기준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업무안내 → 지방재정경제실

                     → 지방계약,회계예규

 17.3.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 ⇒ [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8. 기타사항

 18.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8.2.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 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8.3.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연대보증인 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8.4.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8.5.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붙임 1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