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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10154 공고일시  2024/11/11 16:00
공고명 전북본부 주차타워 구조 보강 및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공고담당자 한다현(☎: (063)240-528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6: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1 16:00 ~ 2024/11/14 18:00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892,4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5,892,4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8,084,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사 전자공개수의 입찰 공고문


1. 공 사 명 : 전북본부 주차타워 구조 보강 및 환경개선 공사

           

2. 공사개요

 가. 추정금액 : ₩ 85,892,400 (추정가격+사급자재비+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 78,084,000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마. 공사내용 : 붙임 공사설명서 참고

 바. 공사현장 : 한전 전북본부 사옥 및 주차타워, 익산지사

 사. 공사구분 : 전문공사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제2항에 의한 ‘철강구조물공사업’ 소지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전북특별자치도에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

     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두고 있는 업체

     (단,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 공동수급 여부 관련 사항은 공고문 하단[12. 기타사항 파.(1)] 공사감독자에게 문의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공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      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가자격 제한 기간중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바. 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아래의 사유로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자

   

 ✔부실시공

✔입찰ㆍ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담합행위

✔입ㆍ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4호

사. 견적서 제출(투찰)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없는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7호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2024. 11. 11, (월) 16:00

 다. 신청 마감일시 : 2024. 11. 14, (목) 18:00

 라. 전자입찰 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후 입찰서 투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

      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없음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11, (월) 16:00

 바.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15, (금) 10:00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 ±2% (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금액 범위 내에서 산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 시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 번호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아.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공사기간 1개월

     이상) 비대상 공사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2천만원 이상) 반영 대상 공사이며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퇴직공제부금비 반영 비대상

    공사(1억원 이상)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및 품질관리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사용후 정산함)

        ○ 국민건강보험료 : ₩  (VAT별도)

        ○ 국민연금보험료 : (VAT별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  (VAT별도)

         퇴직공제부금비 : (VAT별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 1,639,308 (VAT별도)

        품질관리비 : (VAT별도)

    (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품질관리비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7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차. 일반관리비 및 이윤율 적용요율을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관리비율:6%    이윤율: 15%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대비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 등 하자가 없으며 계약담당자가『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에 모두 “A(해당없음)”로 확인한 경우 낙찰자로 선정하며 “B(제재 사실 또는 행정형벌 사실있음)”로 확인한 항목이 있는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동일하게 심사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계약담당자 확인사항)>

체크리스트 항목

해당사항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및 제2항 제3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았는가?

□ A(해당 없음)

□ B(제재 사실 있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산업안전보건법령 위반으로

동일현장*에서 벌금 이상의 행정형벌을 2회 이상 받았는가?

* 한전 발주 공사·용역 현장에 한정함

□ A(해당 없음)

□ B(행정형벌 사실 있음)

 나.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계약예정자(낙찰하한율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는 계약 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기한 내(개찰 후 5일 이내)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그런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부터 동일하게 확인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확인서 양식은 공고 내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서 제출경로 : SRM → 입찰/계약 → 입찰진행 → 전자공개수의 서류제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제1항제2호 관련 입찰공고의 담당자

    

구 분

소 속

직 위

성 명

계약부서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대리

한다현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차장

원혜영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부장

김갑현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실장

황수동

전북본부

본부장

연원섭

발주부서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경영지원부

대리

김도완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경영지원부

차장

이동용

전북본부 기획관리실 경영지원부

부장

나정환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전북본부 재무자재부(T.063-240-5283)

                              (전북 전주시 백제대로 741, 2층 계약센터)


9.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등 부당한 이익 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공사를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종합건설사업자가 전문공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문건설사업자가 종합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 제2항 및 제5항에 따라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 공사를 직접 시공해야 합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종합건설사업자가 전문공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문건설사업자가 종합공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 제2항 및 제5항에 따라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제한되어 해당 공사를 직접 시공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는 본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한전 임직원과의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금지합니다. 한전 임직원은 이러한 시도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 찰자는 공사(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및 부속서류(공고문, 예정공정표, 예산서) 등 본 공사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업무안내(대표전화) ☏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사는 품셈에 의한 원가계산을 적용한 공사입니다.

 사. 본 공사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적용 대상 공사로서, 공사 설계시 중소기업청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내역 고시”에 정한 바에 따라 사급자재(자재별도 발주)로 하고 있습니다.

 아. 본 공사는 당사 「안전계약특수조건」제4조제4항에 의거하여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대상 공사(대상 : 산업안전보건법 제2조 제11호에 따른 건설공사 중 총공사비 2천만원 이상 공사)입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후 착공일 전일까지 공인된 기관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또는 KOSHA-MS 등)을 인증을 받고 계약기간 동안 유지하여야 합니다. 착공일 전일까지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 착공일은 인증 획득시까지 자동 연기되고 위약벌, 계약 중도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공고문 하단의 공사감독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2 제1항에 따른 「건설근로자 전자카드제」비대상 공사(대상 : 추정금액 1억원 이상)이며, 낙찰자는 해당 법령에 따라 전자카드제를 적용 및 운영하여야 합니다.

 차.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신고센터로 신고 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ESG 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 청탁금지법 신고 및 홍보〔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장됩니다.〕

카. 전자공개 수의계약 낙찰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3개월간 한전과의 전자공개수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SRM내

    계약제한업체로 등록됩니다.

 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76조 제 2항 제2호 가목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설계 및 시공사항, 공사내용 등

 : 전북본부 경영지원부 김도완(☏063-240-5215)

(2)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등

: 전북본부 재무자재부 한다현(☏063-240-5283)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