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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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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017-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9:01
공고명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지하2층 주차장 바닥 방수 개보수 공사
공고기관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수요기관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공고담당자 이명숙(☎: 02-522-6004)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11: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88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1,377,140 원
   
추정금액
81,884,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4,4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41106 - 1호



 전자공개 수의계약 제출 공고


1. 공사개요

    o 공 사 명 :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지하2층 주차장 바닥 방수 개보수공사

    o 공사현장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124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내

    o 공사범위 : 지하2층 주차장

    o 공사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o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5일이내

    o 공사(예정)기초금액 : 금81,884,000원[추정가격₩74,440,000원 + 부가세₩7,444,000원]

*투찰 전 반드시 발주부서의 과업지시서 및 시방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사는 건설업역간 상호 시장진출 비대상입니다.(공사예정 금액 2억원 미만 전문공사)


2. 견적서 제출

  ㅇ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단 계약 체결 시 총액에 대한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건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서울특별시 내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두고 있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ㅇ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따른 (습식*방수 공사 및 도장공사) 면허를 등록한 업체

  ㅇ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견적입찰 참가자는 낙찰 시 상기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현장 설명

  가.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내역서 등을 기준으로 견적 참가 서류 일체를 작성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은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ㅇ 제출기간 : 2024년 11월 14일(목) 11:00부터  2024년 11월 21일(목) 14:00까지  

  ㅇ 개찰일시 : 2024년 11월 21일(목) 15:00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ㅇ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  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ㅇ 견적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를 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6. 견적의 무효

  ㅇ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등에 따릅니다.

  ㅇ 특히 아래사항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되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3.의 사항을 충족하더라도 입찰유의서(입찰유의서 제2절 2. 가.의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로 하여 입찰유의서 규정 적용함) 등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판단에 대한 관련규정을 충족하지 못한 견적서 제출은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중 하나에 해당될 수 있으니 관련규정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격 없는 견적서 제출 대리인의 견적서 제출은 무효이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ㅇ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6조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ㅇ 예정가격 이하 견적자로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ㅇ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ㅇ 동일가격 견적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ㅇ 전자공개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o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o 상기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에 1000분의 25 이상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o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공사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개찰후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해당 서류를 우리 복지관에서 정한 기한 및 방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될 수 있고 관련규정에 따른 제재 등이 있을 수 있음.

  o 낙찰자는 우리 복지관이 정한 바에 따라 계약 이행보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을 제출한 후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o 우리 복지관에서는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낙찰통보 및 취소,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 * 처리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계약상대자는 지역건설근로자 우선 고용과 지역의 건설기계 및 지역에서 생산한 건설자재를 우선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하도급대금의 지급방법을 가급적 직접지불로 하여 주시고,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교부하는 등 공사현장에서 임금 등의 체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o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사항 등에 대한 문의는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o 공사 관련 문의는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 (☎ 522-60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1.   06.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