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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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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HCS0050-1-2024 공고일시  2024/11/12 09:28
공고명 24-속소 물탱크 개선공사
공고기관 제3훈련비행단 수요기관 제3훈련비행단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622,549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44,495,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0,45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 수의 계약 공고


1. 본 입찰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공사입니다.


2. 본 사업은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가 적용되는 사업으로 입찰에 참여하여 계약을 체결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     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또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45조(확약서 징구)에 따라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4-숙소 물탱크 개선공사

   나. 공사범위 : 전문공사 1식(예산내역서 참조)

   다. 투찰마감 일시 : 2024. 11. 18.(월) 10:00

   라. 개 찰 일 시: 2024. 11.18.(월) 10:30

   마. 예 산 액 : 44,495,000(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 포함)

   바.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사. 공사현장 : 경상남도 사천시 일원


4. 기초예비가격 공개일시 및 장소 : 2024. 11. 12.(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령 시행     규칙 제15조에 의해 입찰자격 등록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 기계설비공사업)을 등록하고 일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가(법인인 경우 본사소재지)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

  다.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의 2(건설공사 하도급의

     예외)에 따라 직접시공 원칙이 적용되며, 이를 위반시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공동도급 : 미허용


7.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기간 중 본 공고문 하단의 안내 전화로 문의, 요청 시 우리 부대 행정 안내실에서 시방서 및 설계도면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8. 입찰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1)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 8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3)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전자입찰서 제출

      1)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입찰참가업체의 입찰서 제출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서를 당 부대가 심사 후 입찰등록확정이 된 업체에 한하여 가능하며, 입찰서 및 기타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s://www.d2b.go.kr)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다.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1조(예정가격 결정 개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후 정당한 이유없이

      게약포기시 3개월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에서 실시하는 공개수의계약에 참가불가능하기에 입찰에

      유의바랍니다.


12.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를 반드시 반영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예산내역서상 보험료를 적용하여 조정 없이 내역에 표기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3. 분쟁의 해결

  가. 계약의 수행 중 계약당사자간에 발생하는 분쟁은 그 분쟁이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협의에 의해  해결합니다.

  나. “가”항에서 정한 기한 내에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에 의해 분쟁을 해결합니다.   이 경우 그 관할법원은 공군제3훈련비행단-창원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다. 공사계약일반조건 제51조 제2항은 본 계약에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가”항 및 “나”항에 의한 분쟁처리절차 수행기간중 공사의 수행을 중지할수 없습니다.


14. 기타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여 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 속도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 재무관은 개찰 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계약일반조건,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군시설공사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군시설공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세부운영기준에 관한 훈령, 고시, 통첩,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규정 및 절차를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위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사.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 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투찰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합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본 전자입찰의 적격심사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상으로 적격심사관련 서류 일체를 직접 접수하여 평가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자는 관련서류(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요구목록)를 7일 이내에 제출해야합니다.

  차.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해야합니다.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 SMS 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 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국방전자조달 메인화면 우측의 SMS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찰안전과(055-850-306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5. 안내사항

가. 주소 : (52511)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사천대로 1949 공군 제3훈련비행단 재정처

나. 문의전화

  1)입찰등록 업무 : 055-850-3163(공군제3훈련비행단 재정처 원사 박승훈)

  2)과업관련 업무(설계내역서 및 시방서) : 055-850-5304(공군제3훈련비행단 복지대대 주무관 류성렬)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http://www.d2b.go.kr

라. 전자조달시스템 사용방법 및 절차문의 : 국군재정관리단 계약처 부대조달정보체계 고도화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T. 02)3146-6700 / 09:00 ∼ 17: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공군 제3훈련비행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