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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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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4398-00 공고일시  2024/11/12 11:55
공고명 송전초 별관동 냉난방개선 부대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용인교육청 송전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용인교육청 송전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영진(☎: 031-336-613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4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761,937 원
   
추정금액
50,4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45,818,18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송전초등학교 공고 제2024-33호


공사 견적서 제출 안내

[참가지역 : 용인시]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송전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 해제․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공사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총공사비

송전초 별관동 냉난방개선 부대공사

2025.01.03.

-2025.02.21.

(총 50일)

2024. 11. 13.(수)

10:00

~

2024. 11. 19. (화)

10:00

2024. 11. 19.(화)

11:00

송전초등학교 집행관PC

금 50,400,000원

(추정가격 45,818,182원+

부가가치세 4,581,818원)

기초금액

금50,400,000 

도급자설치관급액

해당없음

관급자설치관급액

해당없음

 ◦ 공사현장 : 용인시 송전초등학교 별관동

 ◦ 공사범위 : 송전초 별관동 냉난방기 교체 대상 실(14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공사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 불허 대상 공사입니다.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건설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 전자계약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가스설비공사업(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용인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이 사업은 전문공사로서 전문건설업을 등록한 자 또는 종합건설업을 등록한 자가 모두 시공자격이 있으나「건설산업기본법」시행규칙 제13조의3 및 동법 시행규칙 부칙 <국토교통부령 제765호, 2020.10.7.> 제1조 제3항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2억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687번길 14 송전초등학교 행정실]

   (☎031-336-6133)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송전초등학교

  ◦ 열람기간 : 견적서 안내 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송전초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총액견적방식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A값”)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A값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하며, 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에 따라 수의계약 제한(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항을 열람(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홈페이지-지원마당-재무관리과-청렴계약 이행사항)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송전초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비    고

국민건강보험료

금801,249원

 

국민연금보험료

금1,017,101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103,761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839,826원

 

퇴직공제부금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납입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공고시지된 금액의 범위내에서 정산(납부한 금액 중 사업주 부담금만 인정)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납입확인서는 대가 지급 청구시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사항 안내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제4조, 제7조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업체(용인업체 우선)의 공사참여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 시 지역주민 우선 고용


15. 보충정보제공처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687번길 14 송전초등학교 행정실]

   (☎031-336-6133)

 ◦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2024년 11월 12일


송 전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