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제 2024- 호>
D-1 행정실/회의실 환경개선공사 업체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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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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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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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1.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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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1. 20.(수) 13시 30분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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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1. 26.(화) 14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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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설명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소회의실1
※ 현장개찰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2. 입찰방법
가. 일반경쟁입찰(전자개찰)
나. 물량산출책임 : 입찰자
①현장설명(추가보충설명), 공사개요 및 도면에 명기된 사항을 입찰참가자가 입찰내역에 누락시킨 사항.
②공사의 범위와 내용의 착오로 인한 입찰내역서의 오기 및 누락사항
다. 입찰 소요경비 일체 : 입찰자 부담
3. 낙찰자 결정 방법
가. 현장설명회 참여 업체
나. 안전보건 수준평가 통과업체 중 견적내용을 검토 후 예정가격 이하 최저 금액을 제안한 자.
4.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자격
가. 소정의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내 대학/관공서 리모델링공사(단일공사) 실적 2억원(부가세 포함)이상 보유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라.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 업체
마. 현장설명참가업체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현장설명회 참석시 제출 서류
①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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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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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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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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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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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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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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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실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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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서, 청렴이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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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시 구비서류
① 입찰서 및 견적서(내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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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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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인감 또는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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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보건 계획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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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도급업체 안전·보건 예산 평가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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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5% 이상, 보험기간은 입찰 마감일 이후 30일 이상).
- 사업자번호 : 221-82-05646 (대표자 : 최 양 희)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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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임
나.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에 등록되어 있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 의문사항은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모든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봄.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033-248-1171) 공사관
련 문의사항은 한림대학교 시설팀(033-248-1195) 안전보건 평가 관련 문의는 한림대학교 안전팀
(033-248-1107)으로 문의바랍니다.
마. 현장설명회 및 입찰 참가시 시간 및 지참 서류(작성방법 포함)는 엄수하여야 하며, 이를 어길시 현장설명
및 입찰 참여가 불가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한 림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