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4-47호
시설공사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긴급)승강기 2식(장애인) 설치공사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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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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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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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내역, 도면 및 시방서 등은 현장설명회 당일 확인요망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자격 부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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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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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사항 문의처 : 시설안전관리팀 대리 이동희(052-230-0563, leedh@uc.ac.kr)
○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공고 및 참가자격 충분히 숙지 후 입찰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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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최저가,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 전자입찰
※ 지역제한 입찰(울산광역시)입니다.
※ 최저가 입찰로 낙찰하한율 적용하지 않습니다.
다. 공사기간 및 기초금액(원, VAT포함)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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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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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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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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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사형 장애인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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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 착공일~2025.02.20.
2차 : 2025.03월~0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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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6,9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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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공사업
(토목건축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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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망형 장애인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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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2025.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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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1,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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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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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8,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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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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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 합니다.
마.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유효하게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에 주사업장(본사)를 둔 업체
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전부터,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른 건축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등록 업체
※참가자격 미달 또는 규격 미달시 개찰 전 사전심사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거래업체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B0 이상인 업체
아.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와 설계내역 및 도면, 시방서 등에 의한 계약이행조건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회
가. 참가 신청
1)신청방법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1) 작성후 e-mail : dcpark@uc.ac.kr 으로 제출
2)신청기한 : 2024.11.18.(월) 12:00까지
나. 현장설명회 일정 : 2024.11.19.(화) 11:00, 본대학 동부캠퍼스 지정장소
※참가 신청 업체 확인후 개별 문자 안내하며, 당일 행정본관 1층에 장소 안내 합니다.
다. 현장설명회 제출 서류(※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말소사항 포함분)
3) 건축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등록증(全페이지) 사본 1부
4) 면허수첩(全페이지) 사본 1부
5)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현장설명회 참여시 제출이 어려울 경우, 입찰서 제출시 첨부 제출 가능하며, 미제출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라.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심사불가 처리함
1) 입찰참가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및 불충분
2) 제출자료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3) 입증자료 미첨부 등
4. 입찰보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공사 계약규정 제62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입력)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 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산출내역서, 갑지포함)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라. 입찰서 제출(입력)기간 : 2024.11.20.(수) ~ 2024.11.25.(월) 12:00까지
- 입찰은 24시간 가능합니다.(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근무시간 중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출한 것으로 간주
6. 개찰
가. 일시 : 2024.11.25.(월) 13:00(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 또는 연기될수 있음)
나. 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총무팀 입찰담당자 PC
7. 낙찰자 결정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나. 입찰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입찰 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세부내역, 도면 및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 (☎ 052-230-0552, 박동철 차장)
나. 세부내역, 도면 및 시방서 : 울산과학대학교 시설안전관리팀(☎ 052-230-0563, 이동희 대리)
12. 기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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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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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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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준수서약서, 안전·보건체크리스트 작성 및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시설공사 입찰유의서
1. 입찰건명 : 승강기 2식(장애인) 설치공사
2. 입찰
가. 입찰은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는 2인 이상의 입찰참가신청시 유효한 입찰이 성립된다.
나.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 등록 시 제출한 원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3. 입찰서 작성
가. 입찰금액에는 부가가치세, 일반관리비, 이윤, 폐기물처리비 및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각종 경비일체를 포함한다.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4.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가. 기획재정부 계약약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7장에 정한 바에 따라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상기 보험료의 정산서류는 사업장명에 반드시 울산과학대학교 공사현장이 명기된 보험료납입확인서(예시: ○○회사-울산과학대학교 ××공사현장)만 인정하며, 지급된 금액의 50%(사업자부담금)만 인정합니다.
5. 현장확인
각 업체는 공사현장을 확인하여야 하며, 현장사정으로 인한 비용발생 부분을 사전에 고려하여야 한다.
6. 계약의 성립 및 이행
가. 낙찰자가 공종별 세부 내역서를 제출 확인한 후 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써 성립된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20%이상의 액수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계약상 권리를 갖게 된다.
다. 계약은 낙찰 결정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라. 공사자재 반입시 본대학 관계자의 자재검사를 받아 합격된 자재만을 사용하여야 하며,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재는 현장 밖으로 즉시 반출하여야 한다.
마. 공사의 완료후 시공상태를 본 대학에서 확인하여 이상이 없어야 계약의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한다.
바. 공사기간은 현장설명회 당일 확인 바랍니다.
7. 공사의 진행
가. 계약자는 본대학에서 제시한 공사도면, 원가계산서, 시방서에 의해 공사를 진행하여야 한다.
나. 계약자는 착공계를 공사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공사 진행에 관한 제반사항을 확인 받은 후 공사를 진행하여야 한다.
다. 원가계산서 및 도면, 시방서에 제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계약자는 사전에 이를 확인하여야 한다.
8. 지체상금
가. 본 계약기간 내에 공사를 완료하지 않을 때는 1일당 계약금액의 0.0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상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공사는 완료되었으나 준공검사 결과 불합격 판정을 받은 경우에도 계약의 지체로 간주한다.
9. 하자보수
가. 계약업체는 시공한 부분에 대하여 국가계약법령상의 공종별 하자담보책임기간에 의한 무상 하자보수를 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하자보수를 보증하기 위하여 총 계약금액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의 하자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상대자는 본 대학의 하자보수 요청이 있을시 7일 이내에 하자보수를 완료하여야 한다.
라. 하자보수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납부된 하자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울산과학대학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다.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를 완비하여야 하며, 주요 서류 누락시 입찰등록이 불가합니다.
라. 기타 입찰관련 자세한 사항은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TEL.052-230-0552, FAX.052-234-9300)
2024년 11월 13일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