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 사항
가. 공 사 명 : G마크 등 경쟁력 제고사업(생산유통시설) 냉동창고 설비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김포시 걸포동 87-4
다. 공사규모 : 냉동설비 1식
라. 공사구분 : 신규(기존 시설 내 조립,설치)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5일
바. 공사예정금액
(단위:원)
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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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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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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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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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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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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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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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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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90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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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9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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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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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천단위 미만 절사
2. 견적서 제출방법 : 총액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3.(수) 16:00 ~ 2024. 11. 22.(금) 10:00
나. 결정일시 및 장소 : 2024. 11. 22.(금) 11:00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제출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지역으로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진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견적제출일 전일까지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이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7.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가. 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입찰유의서·공사계약일반조건과 공사계약특수조건·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청렴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등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기초금액은 이윤 및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및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견적을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견적제출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정정공고” 게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고자 할 경우, 농업회사법인 장수이야기(주) 회계팀 김은주과장(☎031-998-5577),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2일
농업회사법인 장수이야기(주)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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