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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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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719-00 공고일시  2024/11/13 17:32
공고명 비상소화장치 신규 설치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소방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소방서
공고담당자 장지영(☎: 02-6981-5421)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시담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8,9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서대문소방서 제2024-32호


전자수의시담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의시담 내용

사 업 명

입 찰 방 법

공 사 기 한

용 역 금 액(원)

비상소화장치

신규 설치

전자시담

2024. 11. 29.

기초금액

8,900,000

 나.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일시

 2024. 11. 13. (수) 18:00

견적서제출(투찰일시)

 2024. 11. 14. (목) 09:00 ~ 12:00

개찰일시

 2024. 11. 14. (목) 13: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 PC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2. 계약방법 : 전자계약(총액)입니다.

3.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시담방법

 가. 개찰장소 :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PC

 나. 본 입찰은 전자계약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계약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G2B를 이용한 기초금액 범위내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계약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금액을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유의사항 및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처리(결정)되면 낙찰자결정 통보후 7일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개찰결과를 꼭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시 계약    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귀속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서약서 제출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계약업체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하며, 계약 체결시에 업체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서약서 등 기타 제출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낙찰업체(www.seoul.go.kr →전자민원→청렴계약감시평가→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서류제출)

10. 서울특별시 응답소(민원신고)운영 안내

 가.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특별시 응답소(민원신고)」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11. 참고사항

 가. 시담참가자는 과업지시서(물품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시담전에 숙지하고 시담에 응하여야하며, 이의 소홀로 인한 책임은 시담참가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시담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 예규, 고시 및 우리시 계약관련 기준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시담 진행이 어려운 경우 시담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시담연기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에 게재합니다.

 라. 전자계약 참여업체의 전산장비 및 기타 준비부족, 처리미숙등으로 인한 책임은 계약업체에게 있으므로 전자계약 처리 과정상의 문제 발생시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계약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마. 개찰결과 안내 : 인터넷 http://www.g2b.go.kr→공사→입찰공고→나의공고관리에서 확인하시 바랍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나. 사업관련문의 : 서대문소방서 대응총괄팀 용수담당 박현우 ☏02-6981-5451

 나. 계약관련문의 : 서대문소방서 장비회계팀 계약담당 장지영 ☏02-6981-54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3일


서울특별시 서대문소방서 재무관

「계약부서 무방문 온라인 계약제도」시행 안내


 「계약부서 무방문 온라인 계약제도」란 ?

   계약이후 착공(착수) 및 준공(기성)신고서, 대금청구서를 계약상대자가 직접 계약부서를 방문하여 제출하는 방법에서 계약상대자의 계약부서 방문 없이 온라인(나라장터시스템)으로 처리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업무처리 절차

착공

 

신고

계약

업체

나라장터시스템에 현장기술자지정신고서, 공정예정표, 인력 및 장비투입계획서 등의 착공신고 관계서류를 첨부하여 착공(착수)계 접수

계약

담당

착공(착수)계가 접수되면 착공(착수)승인서 작성하여 계약상대자에게 송신

준공

/

기성

 

신고

계약

업체

나라장터시스템에 준공관계서류(준공내역서, 준공사진 등)를 첨부하여 기성/준공(완수) 확인 요청서 접수

계약

담당

기성/준공(완수)확인 요청서가 접수되면 행정포털 업무관리시스템으로 발주부서에 검사(수) 요청하고, 발주부서에서 검사(수)조서가 통보되면 검사(수)조서 내용을 토대로 나라장터시스템에서 검사(수)처리

대금

 

청구

계약

업체

나라장터시스템으로 대금청구서 접수

계약

담당

대금청구서가 접수되면 공사명, 청구금액, 예금주 등 청구내용을 확인 후 대금청구응답서를 작성하여 계약상대자에게 송신


 ※ 준공(기성)신고 관계서류가 과다하여 온라인으로 제출이 곤란한 경우 등은 직접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