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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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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535-00 공고일시  2024/11/14 11:12
공고명 2024년도 연말연시 경관조명 설치공사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천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천시
공고담당자 한남혁(☎: 054-330-613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9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3,092,680 원
   
추정금액
74,9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68,090,91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천시 공고 제2024-1602호

공사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2024년도 연말연시 경관조명 설치공사

  나. 위    치: 영천시 관내 주요교차로 및 진출입로 8개소

  다. 사업내용: 전기공사(경관조명) 1식

  라. 추정금액: 금74,900,000원

추정금액

74,900,000원

 

기초금액

74,900,000원

도급자설치 관급자재대

0원

추정가격

68,090,910원

관급자설치 관급자재대

0원

부가가치세

6,809,090원

관급자재대(합계)

0원

  마. 기초금액: 금74,900,000원(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바.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일간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2024. 11. 15. 10:00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1. 20.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방식의 총액입찰, 수의계약대상 공사이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1. 20. 11:00

  나. 장    소: 영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 실시,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4. 11. 20. 16:00로 하며 같은 날 17:00에 개찰

   ※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취소공고 시 별도 통보하지 않으니 입찰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함]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 영천시에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견적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입찰 참가자는 조달청에 전자입찰 업체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써 갈음합니다.


6.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특히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2인 이상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그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보험료 등 정산 안내

  가.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의 규정에 따르고,

  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릅니다.

  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에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반영된 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단위 : 원)

건강보험료

국민연금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관리비

합산금액

(A값)

831,795

1,055,876

107,717

1,097,292

0

0

3,092,680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 및 정산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에 의거하여 공사현장에서 장비를 임대할 경우에는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를 거친「표준계약서」를 작성하시기 바라며,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조에 의거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현장별 보증서)를 착공 전까지 제출 의무화합니다.

 ※ 면제대상 : 1건 계약금액이 2백만원 이하인 경우 또는 발주자․건설업자․건설기계 대여업자가 직불 합의한 경우


12.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예규의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 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합니다.

  마. 위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계약상대자는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 그 밖의 사유로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해당 법령에 따릅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제 시행공사로 낙찰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시설공사 전자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 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참가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또는 입찰관련 비리, 불공정행위의 신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시 회계과 계약담당(054-330-6132)으로, 공사 관련 사항은 우리 시 건축디자인과 경관디자인담당(054-330-6472)으로 문의바랍니다.


2024년  11월  15일


영 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