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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8831-00 공고일시  2024/11/14 14:40
공고명 장기 임중리(635-5) 용배수로 정비공사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공고담당자 김지영(☎: 054-270-604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7,2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9,467,865 원
   
추정금액
217,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33,818,18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70,30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남구 공고 제2024–508호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공고    

   (본 건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 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투찰

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투찰한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3.09.01.적용)

 ※ 본 공사의 A값 : 9,467,865원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장기 임중리(635-5) 용배수로 정비공사

추정 금액

221,700,000원

접수개시일자

2024. 11. 15.(금) 10:00

기초 금액

147,200,000원

접수마감일시

2024. 11. 20.(수) 10:00

 

추정가격

133,818,182원

개 찰  일 시

2024. 11. 20.(수) 11:00

부가가치세

13,381,818원

개 찰  장 소

포항시 남구 입찰집행관 PC

관 급 자 재

70,300,000원

계 약  방 법

전자 ․ 총액 ․ 수의견적

폐기물처리비

4,200,000원

   ※ 유찰시 재입찰 : 2024. 11. 20.(수)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공사개요

    가. 위    치 : 포항시 남구 장기면 임중리 635-5번지 일원

    나.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간

    다. 공사내역

     1) 토    공 : 1식

     2) 호 안 공 : 옹벽블록(H=1.5m), L=317m

     3) 구조물공 : 농경지 진입로(B=4.0m, L=7.5m), 6개소

     4) 부 대 공 : 1식

    

    라. 기  타

       - 경상북도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대상 공사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철근․콘크리트공사업”면허를 보유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경상북도 포항시”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 센터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는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         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합니다.

   나. 전자견적 제출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견적서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건은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에 의거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2023.09.01.시행)

       ※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         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와     공사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이      명시된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청렴서약제) 규정에 의한 청렴서약제 및 포항시         청렴계약이행 대상공사입니다.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포항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지역업체 보호 및 지역경제 활성화

   가. 근   거 :(포항시 훈령 제361호)「포항시 지역업체 수주확대 및 보호지원규정」

   나. 지역업체 하도급 권장

     - 낙찰자는 하도급 계약 및 사급 자재구매, 현장기능공 및 건설장비 등 포항시 관내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시공능력 부족 및 규격에 맞지 않는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제외)


10. 건설기계대여 대금 지급

     낙찰자는 200만원을 초과하는 건설기계 대여계약(같은 대여업자와 분할 계약한 경우        각각의 계약금액을 합산함)을 체결한 경우 대여대금 직접 지급에 합의(발주자+건설       업자+건설기계대여업자)하거나 지급보증서를 발급해야 하며, 발주처에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         급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         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         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이 자동설정 되어 있으므로 원도급사 또는         하도급사는 노무비 인출이 불가능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         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착공 시 「안전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13.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         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국민           건강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         리비 등에 대해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 해야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품질

관리비

합 계

2,098,438원

2,663,743원

271,747원

2,491,468원

1,361,469원

581,000원

9,467,865원

   라. 본 입찰은 조달청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4. 기타 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공사개요,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 사업부서 : 산업과 농업기반팀(권동현, 054-270-6335)

        - 계약부서 : 자치행정과 경리팀(김지영, 054-270-6043)

      2)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 센터(전화 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과“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건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전자서명법에 의해 나라장터시스템(G2B)을 통한 전자계약         으로 이루어집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정보광장-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법령 및 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4.

포 항 시 남 구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