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0033호
시설공사 소액수의계약(전자견적제출)안내공고(긴급)
※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 또는 향후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 공고문 및 설계도서의 내용을 상세히 확인하시고 공사가능여부를 사전에 충분히 검토하여 전자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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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 LINC3.0 회의실(산학협력관 106호)환경개선공사
나. 입찰방식 : 소액수의(총액)전자견적제출, 전자입찰
다. 위 치 : 경북 포항시 북구 한동로 558, 산학협력관 106호
라. 공사기한 : 착공일로부터 29일이내, 24년 12월 중순까지 완료가 필요한 긴급 공사
※ 공사 일정은 본교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
마. 공사내용 : 도면 및 담당자 문의로 갈음
바. 대금지급 : 검수 완료 후 100% 현금지급
사. 기타사항 : 하도급 및 공동계약(공동이행·분담이행) 불가
2. 견적제출 공고
가. 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부가가치세포함) 낙찰 대상공사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으며 나라장터(G2B)를 통해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 출받는 소액수의전자견적제출입니다.
다.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설계도서에 의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포함)입니다.
(단,계약상대자는 서류 제출시 공사원가계산서,공정별내역서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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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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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 집행(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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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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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4.(목) 20:00
~ 2024. 11. 20.(수)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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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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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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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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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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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투찰금액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해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법정부담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대상 공사로서 견적제출 참가자는 산철내역서 작성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599,977원)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서류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설계도서, 제출서류, 유의사항 등) 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검토 없이 무리하게 저가 제출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실내건축공사업(4990)」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종합건설업과 전문건설업간 업역규제 폐지 대상공사이나, 건설산업기본법 개정 사항에 따라 4억 3천만원 미만 소규모 전문 공사로 종합건설업자 원도급 수주 한시적 제한 대상 공사임.
나.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하며,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가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자 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 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 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부정당 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6. 현장 설명회
가. 이 공사의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나라장터 공고에 첨부된 설계도서 열람 및 담당자 문의로 갈음하되 현장을 반드시 답사하여야 합니다.
※ 설계내역 문의 : 한동대학교 시설관리팀 (20136@handong.edu, 054-260-1138)
나. 상기 외 궁금하신 점은 시설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는 서류를 제출하신 업체의 책임임을 알립니다.
7. 낙찰자 선정 방법
가.낙찰자 결정은 견적금액이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 로 결정합니다.
나. 참가자격 미달등과 같은 자격 미달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 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라 함은 최종 낙찰을 확정하기 전까지는 낙찰예비 선언에 해당하는 낙찰자이며 낙찰 예비선언 후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라.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주말제외)에 증빙 서류(공고문 8번 참조)를 제출하고 5일 이내(주말제외)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 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제한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 니다.단, 불가항력의 사유로 계약을 체결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 하는 기간은 계산하지 않습니다.
바.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사.낙찰이 무효가 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하거나 당해 입찰의 차상위자를 낙찰자 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개찰 결과 낙찰자는 본교 시설관리팀의 확인을 득한 산출내역서를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학교의 사정으로 설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학교에서 요구하는 시기에 설치를 해야 합니다.
다.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교가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방문 또는 등기우편등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가. 산출내역서(공사원가계산서,공정별집계표,공정별내역서등)1부.
나.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라. 통장사본 1부.(원본대조필)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시)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법인인 경우)
사. 사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차. 기타 필요로 하는 서류
9. 견적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 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도착하지 아니하거 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합니다.
다.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 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 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10. 계약이행보증금
가. 계약이행보증금 : 계약금액의 20%이상 (보증보험증권)
나. 계약이행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까지
11. 차액보증금
가. 낙찰금액이 예정가격의 70% 미만일 시 납부해야 함.
나. 차액보증금 : 예정가격 – 낙찰금액 (보증보험증권)
다. 보증기간 : 계약 종료일까지
12. 하자보증금
가. 하자보증금 : 계약금액의 10%이상 (보증보험증권)
나. 하자담보책임기간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13. 유의사항
가. 본 공사는 공사 착공 전에 발주처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전 사전 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용역)를 착공(수)하며, 공정 및 현장 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합니 다.
나. 계약자는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 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특히, 우천 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 될 경우에는 전액 보상 등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 본입찰(전자견적제출)진행과 관련하여「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 령」제 4조 3항 전자조달 시스템에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소액수의계약 안 내공고문(이하“공고문”이라한다)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붙임파일)의 내용 이 우선합니다. 다만, 입찰(전자견적제출) 공고일(이하“공고일”이라한다)은 전자조 달시스템에 게시한 날과 공고문에 적힌 공고일이 다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라. 전자견적제출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불충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 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견적제출)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견적제출)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 열람, 숙지한 후 입찰(견적제출)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견적제출) 관련 사항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투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 1>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도급, 용역, 위탁 등을 행한 경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문의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시설관리팀(20136@handong.edu,054-260-1138)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총무인사팀(qkrwlfud@handong.edu,054-260-1144)
▷ 주소:경북 포항시 북구 한동로 558, 한동대학교 현동홀 116호 구매관재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11.14.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전자견적제출)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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