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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9399-00 공고일시  2024/11/14 15:40
공고명 [재공고] 1호관 전면 휴게공간 환경개선공사 업체선정
공고기관 조선이공대학교 수요기관 조선이공대학교
공고담당자 최상진(☎: 062-230-8083)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4:00 현장설명일시 2024/11/20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125,2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13,818,18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

입찰공고 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의 설명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공고명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입찰

등록서류 제출기간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전자개찰

일시 및 장소

총무 제2024-018호

[재공고] 1호관 전면 휴게공간 환경개선공사 업체선정

2024.11.20.(수)

10:00

(대학본부 5층 시청각실)

문의: 062-230-8070

2024.11.20.(수)

11:00 ~

2024.11.22.(금)

11:00까지

(본부 2층 총무팀)

2024.11.22.(금) 14:00 ~

2024.11.25.(월)

14: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

2024.11.25.(월)

15:00 이후

입찰집행관 PC

(낙찰자에 한하여 유선 통보)

현장설명회에 9시 59분까지 입실한 업체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하오니 필히 등록가능한 시간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입찰공고 및 입찰 관련 자료는 참가업체에서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2

추정금액: 금125,200,000원(부가세 포함)


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0일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등록 서류

   가. 참가자격 : 조경분야 또는 토목분야 초급 이상의 건설기술자 또는 관련 종목 산업기사 이상으로 자격자 본인이 참석

   나. 참가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각서

1부

소정양식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및 회사 등록증 사본

각 1부

 

재직증명서

1부

현장설명 참가자

참가자격 관련 자격증(원본 지참-확인용) 사본 제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

소정양식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6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전일 기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에 주된 사업장을 둔 업체

   다. 공고일 전일 기준「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 관련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를 청취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상기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함


7

입찰 등록 서류

연번

서류명

수량

비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각 1부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회사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입찰참가 자격 증빙 서류)

각 1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보증기간: 입찰서류등록일로부터 40일이상)

1부

 

가격입찰서(나라장터(g2b) 제출)

1부

 

공통사항

※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8

가격입찰서: 나라장터(g2b)에 가격입찰서 제출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총액입찰(부가세 포함)로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최저가 입찰

   나. 입찰 공고 → 현장설명회 실시 → 입찰참가 등록서류(총무팀) 및 가격입찰서(나라장터) 접수 → 나라장터를 통한 개찰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 최종 낙찰자 선정 및 유선 통보 → 계약 체결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


10

입찰보증금 및 본교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공제조합보증서)을 입찰등록시 납부하여야함   [조선이공대학교  408-82-00549]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총무팀에 비치되어 있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우리 대학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을 준용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설계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공급가 금2,605,494원, 부가세별도)를 입찰참가금액에 계상

   라. 산재보험료 및 고용보험료는 본 공사 현장에 대한 사업개시를 신고하여 가입증명원을 별도 제출, 산재보험 및 고용보험료는 사후정산 대상은 아니나, 미가입시 정산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 입찰관련(062-230-8083), 과업관련(062-230-8070) 문의





2024. 11. 14.




조선이공대학교 총장






현장(물품)설명회 참가 신청서

 

 

상      호

(법인 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E-Mail(회사)

 

입찰개요

공 고 번 호

총무 제 20  -    호

입 찰 일 자

20  년   월   일

입 찰 건 명

 

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구분

성   명

생년월일

휴대전화

비고

내용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경쟁입찰의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자 입찰 공고에서 제시한 현장설명회 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장(물품)설명회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  년   월   일

 

 

                                      대  표  자 :             (인)

 

 

 



각      서

상      호

(법인 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팩 스 번 호

 

본인은 귀교에서 공고한 경쟁 입찰의 업체 선정을 위한 현장설명회에 참가함에 있어,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을 배부 받았음을 확인하며, 추후 본 건의 현장(물품)설명회에 따른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현장설명회 참가자 :            (인)

 

 

 


사각형입니다.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발주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용역·공사)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사각형입니다.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발주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업 체 명 :

서 약 자 : 대 표                (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발주기관에서는 정보주체와 계약 체결·이행을 위해 입찰참가자(대표 또는 대리인)의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 이용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연락처, 이메일주소

입찰 결과 통보

(이메일 통보, 휴대전화 고지)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입찰 등록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 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1. 입찰 결과 통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2. 대리권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입찰 등록 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

대리인을 통한 입찰등록 또는 계약체결의 경우 정당한 대리권 부여 확인 절차

제출 증빙문서 보존기한 완료시까지


동의 여부 확인

  대리권 확인을 위한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해당사항 없음



※ 본인은 본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    년       월       일


생년월일 :          년          월         일



성    명 :                    (인 또는 서명)


입찰 참가 신청서

처리기한

즉   시

상 호  또는

법 인 명 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e-mail:           )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번호

총무 제20   -    호

 입 찰 일 자

 20  .    .    .

공   고   명

·

납      부

·보증금율 :     %

·보 증 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해당없음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발주기관에서 정한 입찰 관련 자료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   .     .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