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은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선정심사일 : 2024년 12월 13일(금) 15:00 본 복지관 3층 교육실
다. 계약 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라. 품 명 : 식자재 물품
(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축산품류,가금류,김치류,곡류,공산품류,기타소모품류 등)
마. 예 산 액 : 일금구천오백만원(₩95,000,000)-연간예정물량 예상액
바. 업체 선정
1)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함
2) 제출된 서류를 통해 1차 입찰평가를 실시하여 3배수의 선정업체를 선정
3)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제한업체에 관하여 설명회 실시하고 「도봉동어르신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기준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
4)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사. 납품 장소 :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경로식당 검수
아. 물품 설명 :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식품 단가견적서 및 식품사양서를 참조 바람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24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시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소,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8)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9)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10)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11)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12)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3)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적격업체 선정방법
제안서의 평가요소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 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객관적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된다. 가격평가와 기술능력 중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주관적 평가는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등 설비와 인력 보유상태, 지원기술ㆍ사후관리, 상호협력관계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4) 협상적격자 결정 이후 협상을 통해 5일 내에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식자재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24년 11월 18일(월) 09:00 ∼ 2024년 12월 6일(금) 18:00까지
2) 제출장소 :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사무실(1층)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 입찰보증금(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사용인감으로 날인)
- 보험관련가입서류 (영업·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1부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 급식 납품 제안서 1부 (붙임2.)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붙임3.)
- HACCP 인증서 사본 1부
(해당업체 : 축·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1부)
- 기업신용등급 가입증서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서약서 1부 (붙임4.)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5.)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붙임6.)
- 단가견적서 1부 (붙임7.)
- 기타 증빙서류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구립 도봉동어르신복지관 회계에 귀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 합니다.
나. 선정결과는 심사 후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바.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복지관(☎02-3491-3356/담당자:김보현)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도봉동어르신복지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