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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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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456-00 공고일시  2024/11/15 10:01
공고명 2024년 도램마을 7,8단지 장기입주세대 환경개선공사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박준수(☎: 044-850-118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7: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공개전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79,42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72,2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103호


2024년 도램마을 7,8단지 장기입주세대 환경개선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공사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11.15.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2024년 도램마을 7,8단지 장기입주세대 환경개선공사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간

공사내용

 공사시방서 참조

공사위치

 도램마을 7,8단지

추정금액

 금79,420,000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11.15.(금) 17:00

추정가격

금72,200,000원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11.21.(목) 10:00

부가가치세

금7,220,000원

개찰일시

2024.11.21.(목) 11:00

낙찰 하한율

87.745%

개찰장소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2. 계약 및 견적서 제출방식

  가. 전자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세종특별자치시) 대상공사입니다.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마.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본 공고의 A값(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은 다음과 같고, 입찰 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하기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또한, 보험료 등은 사후 정산을 위해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계(A값)

0

0

0

1,619,295

1,619,295

  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환경보전비 정산대상 공사입니다.

  자.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이 적용되는 공고로서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세종특별자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지역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전일이 토요일 및 공휴일인 경우에는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임대사업팀(044-850-1398)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개찰과 동시에 낙찰자에게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자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소액견적 대상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 결정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제7절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 하며,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상기 예규 제5장 제7절 <별지 1>에 따른 각서를 징구하고 우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 배제사유에 해당되는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되오니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사전에 필히 확인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향후 3개월간 우리 공단과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물품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원본 계약체결 시 제출)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적용대상 안내

    ※ 낙찰금액(계약금액) 3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일 경우 의무사용

     ☞ 건설공사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종합공사, 전문공사

  가. 제휴은행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적정지급 여부를 시간으로 확인하는 하도급지킴이(https://hado.g2b.go.kr)의 대상사업은,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체에게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낙찰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대상자(하도급업체 포함)의 모든 대금은 하도급지킴이를 통하여 지급하며 발주부서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른“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 대상으로,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을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도급업체 또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기타 사항은 지방계약법령에 따릅니다.

    ※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공사는 효율적인 시공 및 하자관리를 위해 하도급 계약 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세종특별자치시 둔 업체와 계약체결을 권장합니다. 또한, 세종특별자치시의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자재구매 및 건설장비 이용, 현장근로자 채용 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업체 및 인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세종특별자치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고, 우리 공단 청렴계약제시행지침에 따라 청렴서약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카.  국민건강보험료 등 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다만, 시행규칙 제23조의2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기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다). 또한,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장 제9절에 따라 정산을 실시하여 대가를 지급합니다.

  타.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에 관한 사항 : 세종시설공단 임대사업팀 ☏ 044-850-1398

    -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 : 세종시설공단 재무회계팀 ☏ 044-850-1182



<붙임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세종특별자치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