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0432-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0:04
공고명 [2024 혁신] CLASSROOM 기반 각 건물 실습실 환경개선공사(하반기)
공고기관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오재훈(☎: 031-441-1027)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현장설명일시 2024/11/22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안내서

                                                                         공고번호 제24-01-0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4 혁신] CLASSROOM 기반 각 건물 실습실 환경개선공사(하반기)

  나. 공사기간 : 2024년 12월 31일 ∼ 2025년 2월 23일(55일)

  다. 공사규모 : 196㎡(약60평)


2. 입찰방식

  본 공사의 입찰은 제안서 및 내역서(현상공모)에 의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포함)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24년 11월 22일(금) 10:00

  나. 장  소 : 본 대학 본관 2층 회의실 및 현장

  다.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 현장설명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건설산업기본법령의 건축기사1명 또는 실내건축기사 1명으로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4. 입찰참가등록 및 P.T

  가. 일  시 : 2024년 12월 12일(목) 10:00 까지

  나. 장  소 : 본 대학 행정지원처(대학본관1층) ※직접 방문 접수만 인정(우편접수불가)

  다. P.T일시: 2024년 12월 12일(목) 10:30∼


5. 제안서 및 내역서 평가

  가. 일 시 : 2024년 12월 12일(목) ∼ 12월 17일(화)


6. 입찰방법

  가. 평가 배점표에 의한 제안 경쟁입찰(금액은 부가세포함)

  

7. 평가기준 및 업체선정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를 제출받아 종합평가(제안서50%,내역서            50%)한 후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본대학교에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등록을 필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인천 또는 경기도 지역인 업체이어야         함.

  다. 자본금이 2억원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단일공사 3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은 2개업체이상 참가시 성립된 것으로 본다.


9.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보증금(5%)납부서 (본교소정양식)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라. 건설업 면허수첩 사본(원본대조필)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시공실적증명서(최근3년이내 3억이상). 사. 법인등기부 등본1부(법인에 한함).

  아. 제안서 각6부. 

10.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연성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낙찰자 결정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       속되고 낙찰은 무효화 한다.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이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후에도 자격이 상실된       다.


11. 입찰자는 공정거래법에 의하여 합법적으로 하여야 하며 위법사항이 있을 시 에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입찰참여자는 위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031-441-1027 담당 권태홍)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5일


연성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