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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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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7337-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5 10:34
공고명 국립한밭대학교 학생회관(S2동) 303호 환경개선공사
공고기관 한밭대학교 수요기관 한밭대학교
공고담당자 라원정(☎: 042-821-104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2: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5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5,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2,881,81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설명서

 

 ㆍ공고번호 : 제2024-66호

 ㆍ공 사 명 : 국립한밭대학교 학생회관(S2동) 303호 환경개선공사

 ㆍ개찰일시 : 2024. 11. 20.(수) 13:00

 

이 입찰 설명서는 본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국립한밭대학교 총무과(☎ 042-821-1042)

 ◦ 과업수행 및 설계도서 : 국립한밭대학교 시설과(☎ 042-821-1054)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공사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공사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지침)

 8. 적격심사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9.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지침)

10.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11. 공사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각각 검색

(행안부 집행기준 등)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is.go.kr)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 사항>

 ※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국립한밭대학교 공고 제2024-66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내용을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국립한밭대학교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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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공 사 명: 국립한밭대학교 학생회관(S2동) 303호 환경개선공사

나. 공사내용: 내역서 및 설계도서 참고

다. 공사현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125, 한밭대학교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

마. 입찰방식: 전자입찰

바. 추정금액: 총25,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사. 기타사항: 공동도급불가, 채권양도불가, 하도급불가


2.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4.(목) 12:00 ~ 11. 20.(수) 12:00

나. 개찰일시: 2024. 11. 20.(수) 13: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한밭대학교 입찰집행관 개인용PC)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공사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다. 지역 제한(대전광역시) 경쟁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공사는 ‘전문공사’입니다.

  - 건설업역간 상호진출(종합공사업) 불허용 공사입니다.

바. 본 공사는 ‘전문공사’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사. 이 공사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공개로 갈음합니다.

아. 본 입찰은 하도급 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는 계약입니다.

자.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차.「이행충돌방지법」시행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한 사유가 계약 이후에라도 발견된 경우 상대방에 책임 있는 사유로 계약 해지가 가능하며, 거짓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 및 제출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 법규 및 지침을 따릅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가.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 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대전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조달청에 전자입찰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마.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공사입찰유의서」제15조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바.「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입찰자는「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

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의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계약체결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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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나. 제출서류 : 낙찰가 산출내역서, 해당업종등록증 및 계약요청서류, 청렴계약이행각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사업자등록증, 통장 사본,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보험 기관부담금 납부완납증명서, 입찰자의 재직증명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7.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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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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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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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아.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자. 대금은 준공검사 후 지급합니다.

차. 문의사항

   - 입찰공고․개찰 및 계약체결: 한밭대학교 총무과 재무팀(042-821-1042)

   - 시방서 등 관계도서 사항: 한밭대학교 시설과(042-821-1054)


2024.  11.


국립한밭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