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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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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0904-00 공고일시  2024/11/15 13:08
공고명 호당리 마을안길 복구공사
공고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입장면 수요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입장면
공고담당자 김기범(☎: 041-521-6591)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4: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469,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987,274 원
   
추정금액
44,91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2,052,000 원
추정가격
34,971,819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6,45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장면 공고 제2024-5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호당리 마을안길 복구공사

  나. 위    치 :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호당리 490번지 일원

  다. 사 업 량 : 내역서 참조

  라.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마. 추정금액 : 금44,919,000원

      (추정가격 34,971,819원 / 부가가치세 3,497,181원 / 도급자관급자재 6,450,000원)
  *관급자 관급자재대 2,052,000원

  바. 기초금액 : 금38,46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기간 : 2024. 11. 15.(금) 14:00 ~ 2024. 11. 21.(목) 14:00

  나. 개찰일시 ․ 장소 : 2024. 11. 21.(목) 15:00 입찰집행담당관 PC

다. 재    입    찰 : 재입찰 사유 발생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익일 15:00(14:00 입찰서 제출 마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지역제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집행 공사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천안시에 둔 자(업체)

  다.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나라장터에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함

  ○ 설계서 열람 장소 : 입장면 산업건설팀(강세원, ☎041-521-6856)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를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건강보험 등를 감액한 금액이 87.745%이상인 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의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제3절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낙찰자(동가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추첨)로 결정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485,959

616,873

62,931

-

737,515

1,083,996

-

     ※ 본 공사의 A값 : 2,987,274원

      * A값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금액

  다. 본 공사는 적격심사를 생략하며, 낙찰자(개찰 1순위자)는 낙찰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는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8.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정산

  가.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 계상금액 : 737,515원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9.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도 시행

  가.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후 대가 청구 시 노무비와 관련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9절 제9항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하게 됩니다.

  다. 노무비구분관리제를 적용하는 경우 「근로자기준법」 및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일용근로자와 근로(고용)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성금 또는 노무비 청구시 그 사본을 제출하고, 근로(고용)계약서에 명시된 지급기일이 초과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및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및 공사입찰 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5) 청렴이행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6) 설계서 등 기타사항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충청남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제4조에 의거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천안시 청렴서약제 이행대상 공사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천안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에 관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시 임금지불 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를 준수하여야 하며, 착공시 작업시행계획서 등 근로자 안전관리 계획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자는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참고 사항

 가. 발주한 공사에 사용되는 건설자재·건설기계장비는 천안시 생산 및 보유업체를 80% 이상 사용될 수 있도록 권장하니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건설기계 임대시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59호) 및 건설기계대여지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천안시 공무원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 향응, 편의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 아래의 신고처로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무와 관련하여 (제3자를 통하여) 부정청탁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부정청탁이 있는 경우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기관에 대한 처분을 요청하겠습니다.

     

※ 천안시 공직자 부조리 부패신고 ☎ 041-521-2043~2044

 ▪ 천안시 홈페이지 (올소365) - 부패공직자 신고

  �� http://www.cheonan.go.kr    ��http://allso365.cheonan.go.kr

  �� 실명으로 제보하며 조치 결과를 회신합니다.

 ▪ 천안시 공직비리·갑질익명신고

  �� https://www.kbei.org/helpline/cheonan

  �� 익명으로 제보하며 결과를 회신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마. 설계내역서 및 공사 관련 : 입장면 산업건설팀 강세원(☎041-521-6856)

  바. 입찰 공고 및 계약 관련 : 입장면 총무팀 김기범(☎041-521-6591)


2024. 11. 15.


천안시서북구입장면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