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공고 제2024-07호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를 공고합니다.
2024. 11. 14.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학교법인 단국대학 및 소속 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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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 적)서 제출 시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할 경우에 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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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단대부중 석면해체제거 전기공사
나. 공사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64길 21 단대부중 본관동
다. 공사내용: 단대부중 본관동 석면해체제거 전기공사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50일
마. 추정금액: 금97,087,000원
[추정가격 88,260,910원 + 부가세 8,826,090원 + 관급자설치관급액 0원]
바. 공사예정 (기초)금액: 금97,087,000원
[추정가격 88,260,910원 + 부가세 8,826,09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입니다.
▶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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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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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 장기용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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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3,04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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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12,61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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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72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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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학교 공사시 공사업체는 전기 · 수도 등을 공급 받을 경우, 학교장과 공사업체가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대한건설협회 ‘완성공사 원가통계’ 경비율을 적용한 「전기 · 수도료 계산식(교육시설과 -1441(2016.03.03.)」에 의하여 전력비 및 수도광열비를 준공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차.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른 전자대금시스템(조달청의 하도급 지킴이)를 적 용하거나 권장합니다.<대상 공사는 별표1 서식 작성 제출>
▶ (의무적용) 도급금액이 5천만원 이상이고 공사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
▶ (권장대상) 위 의무적용 건설공사 이외의 공사
▶ 권장대상 공사라고 하더라도 전자대금시스템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는 적용됩니다.
카.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입찰 금액 산정 시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준공 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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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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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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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4,39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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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 조 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소지(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계약 상대자)는 계 약체결일까지 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07.)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한 뒤 최종낙찰자로서 선정되면 5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계약 서류 일체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착공 신고시까지 산출내역서가 미제 출되어 우리학교에서 그 이행을 촉구하였음에도 이행 기한까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못하면 계 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 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 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의2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02-2191-2606)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5.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일시: 2024.11.15.(금) 17:00 ~ 2024.11.22.(금) 10:00
6.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1.22.(금)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지문인식 신원확인)으로만 집행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 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 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 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단대부중 학교회계로 귀속됩 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 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예정가격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기초금액에 ±2% 기초금액에 상당금액의 범위내에 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 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계약상대자는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결 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집행 후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 보하지 않습니다.
다.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각서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라.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 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입찰율 등 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 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불이행 또는 계 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 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 니다.
14. 입찰 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 가자에게 있습니다.
1) 시설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4)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5) 공사계약일반조건
6) 공사입찰유의서
7)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
15. 「전자대금시스템」 (조달청의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에 따라 「하도급지킴이」 이용을 적용하거나 권장하는 사업입 니다.
나.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 [별표1]의 「전자대금시스템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 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에 「전자대금시스템(하도 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 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 · 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 · 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 · 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 · 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 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 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유의 및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 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 다.
나.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다.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공사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공사]=>[입찰정보-공사]=>[개찰결 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 문의: 단대부중 행정실(☏02-2191-2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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