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492-00 공고일시  2024/11/18 09:33
공고명 사동 배수로 개보수공사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공고담당자 최혜진(☎: 063-320-227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274,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6,625,561 원
   
추정금액
161,569,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89,34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63,295,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무주군공고 제2024-1062호

 

공사 수의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사동 배수로 개보수공사

개    요

개거(500×500) L=253m, 개거(400×400) L=34.0m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

위  치

무풍면 증산리 1153번지 일원

추정금액

금161,569,000원

(금일억육천일백오십육만구천원)

도 급 액

금98,274,000원

관급

자재

도급자

설치

금63,295,000원

관급자

설치

-

기초금액

금98,274,000원

(금구천팔백이십칠만사천원)

추정가격

금89,340,000원

부가가치세

금8,934,0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1.20. 10:00

2024.11.22. 10:00

2024.11.22. 11:00

무주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견적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수의견적제출(총액) 대상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으로 계약은 전자로 체결합니다.

4. 견적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무주군 내에 있는 업체이면서 다음의 자격을 갖춘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나.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사업부서에 비치된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설계도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낙찰하한율 미만 등으로 유찰 시에는 당일 재입찰하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견적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견적 무효 처리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수의계약 체결을 위해서는 제12조제1항 각 호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을 위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사후 정산

가. 견적 제출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국민건강

국민연금

노인장기

요양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품질

관리비

안전

관리비

6,625,561

1,554,876

1,973,750

201,356

1,008,805

1,886,774

0

0

나.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하여 계약체결 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9(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하며, 착공 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자 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견적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가능하며,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북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공급가액 기준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무주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마.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용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 → 종합민원 → 분야별신고센터 → 공직비리신고센터, 민원부조리신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견적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건설과

(063-320-2433)

재무과

(063-32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무 주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