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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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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HDL0066-1-2024 공고일시  2024/11/18 11:29
공고명 24년 간부숙소 주차장 전기공사
공고기관 공군제16전투비행단 수요기관 공군제16전투비행단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931,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2,57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9,609,091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 공개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본 공고는 청렴계약제 및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4년 간부숙소 주차장 전기공사

  나. 공사현장 : 경북 예천군 일원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간

  라. 공사내용 : 주차장지역 가로등 설치 전기공사

  마. 공사금액(추정가격) : 32,570,000원(29,609,091원)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11. 22(금)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4. 11. 22.(금) 10:30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3. 기초예비가격 공개

  가. 공개일자 : ’24. 11. 18(월) *부대사정으로 변경될수 있음

  나. 공개장소 :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다. 낙찰하한율 : 87.745%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라.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9항 참조)

  마. 이 공사는 공동도급허용되지 않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한 업체

  다.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법인인 경우 본사의 소재지가 경상북도인 업체)


6. 제출한 견적서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등록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의 성명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 열람장소 : 안내공고상 첨부파일 및 우리부대 면회실


8.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기재부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4장 수의계약 운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자동으로 선정한 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라.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전자입찰의 개찰), 제16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전자공개 수의계약은 국방부 훈령 제2500호(2020.12.29.시행)「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2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의 대상 등)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는 공사입찰유의서 제18조(낙찰자의결정)에 의거 처리됩니다.

  사.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제7호에 따라 협상참가(견적서 제출)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한 경우 3개월 간 국방관서(방위사업청 제외)의 전자공개수의협상 참가가 배제 조치됨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당한 이유 : 천재ㆍ지변ㆍ화재,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 등


9.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반영(해당시)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관리비 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기초예비가격 공개 시 함께 공개되며,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 해당 보험료를 조정없이 적용하여 도급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산업안전관리비 등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73조 및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고,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공사계약일반조건」제43조의3(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의거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신고서 제출 시 우리부대와 노무비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계약 당사자는 계약에 따른 공사 수행시 국방부 관련훈령 및 지침에 따라국방시설본부의 사업관리정보시스템(Project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PMIS)반드시 사용하여야 한다. 또한, PMIS에 미 입력 및 입력 지연 등으로 “수요자”가 “공급자”에게 3회 이상 시정 요청을 하였으나, 미 이행시는 계약해지 할 수 있다.


11.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 같은 법 시행령,「산업안전보건법」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합니다.

  

12. 기타 공개 수의계약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국가계약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및

      절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등)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대표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작성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은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

      등으로 인하여 불가할 수도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공무원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바. 첨부파일의 크기는 1MB로 제한하며, 확장자는 “jpeg, jpg, tif”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4-650-4555), 감찰실(054-650-463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3. 입찰/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3) 국가를 당자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관련규정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 상단 「업무안내」-「계약업무안내」-「법령정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4. 안내사항

  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관련문의 : 방위사업청 고객지원 서비스 (1577-1118)

  나. 문의전화 : 입찰ㆍ계약담당 054)650–4555, 설계ㆍ공사담당 054)650–5224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라. 우편주소 : (36842) 경북 예천군 유천면 예성로 사서함 322-1호 재정처 입찰담당


위와 같이 전자공개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18.




공 군 제 1 6 전 투 비 행 단  계 약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