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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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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000-00 공고일시  2024/11/18 16:09
공고명 2024년도 소성변형 소파보수 공사(1권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공고담당자 정민기(☎: 062-613-6824)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9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260,856 원
   
추정금액
33,33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15,363,63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16,430,00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공고 제2024-221호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4년도 소성변형 소파보수 공사(1권역)

  나. 위    치 : 동구, 북구 일원 시공대상지 9개소

  다. 내    용 : 소파보수 (A=11.28a)

  라.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마. 공 사 비 (단위 : 원)

    

공사예정금액

33,330,000

도급

예정액

추정가격

15,363,637

․  기초금액

16,900,000

부가가치세

1,536,363

․  관급자재

16,430,000

  바. 현장설명 : 생략(설계도서 내용열람으로 갈음)

   - 설계도서 열람장소 :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토목부 도로관리팀(☎062-613-6952)

     ※ 반드시 설계도서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계약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일시 : 2024. 11. 19.(화) 09:00 ~ 2024. 11. 22.(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2.(금)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당일 15:0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하여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 : 조달청콜센터 ☎ 1588-0800)

     ※ 미자격자로서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건설산업기본법』 상 전문공사 업종 중 지반조성․포장공사업(주력분야:포장공사)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상기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제1항제4호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4억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로, 종합 및 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견적가격 - A값 / 예정가격 - A값)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 입찰참가시 주의 사항(필독)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2023. 9. 1. 공고분부터 적용)에 따라 2인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하한율 산정 규정이 변경되었으니, 본 공고의 A값(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합산액)을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가 2명 이상(동가)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방식으로 추첨하게 됩니다.

  라. 본 견적공고의 낙찰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응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및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과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각서는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관련정보/계약법규”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특수)조건,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시방서, 설계내역서(설계도면 포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ㆍ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견적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계약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 및 준공 대가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사후정산(준공계 제출 전 확인)하게 됩니다.

    ※ 보험료 등 세부내역

(단위 : 원)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60,856

A값

260,856

  마.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이며,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반드시 노무비 전용통장을 첨부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을 경우 착공계 제출 시 반드시 발주기관(감독부서, 계약부서)의 승인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2023.07.01.시행)「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참조

  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대금청구 시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설치운영 조례』 에 따라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전자입찰 이용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 등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토목부 채주성(☎613-6952)으로,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총무부 정민기(☎613-6824)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는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8일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공직자의 위법·부당한 행위가 있을시 광주광역 홈페이지 공직자비리신고(Help-Line)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gwangju.go.kr/ 바로응답/ 공직자비리신고

 → 스마트폰활용신고 :‘광주광역시 공직자 부조리 익명신고센터’ 앱 다운로드 또는 우측 QR코드 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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