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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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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834-00 공고일시  2024/11/18 16:25
공고명 혁신지원사업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 시행 건
공고기관 여주대학 수요기관 여주대학
공고담당자 조웅래(☎: 031-880-5455)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3:1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28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5,28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2,072,727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혁신 제2023-03-06호



입 찰 재 공 고



1. 공 사 개 요

가. 공 사 명 : 혁신지원사업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 시행 건

나. 공사현장 :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338

다. 공사규모 : 내역서(첨부서류) 참조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 25일 이내

마. 기초금액 : 35,28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수의(총액견적)입찰이며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최저가 낙찰제(복수예가 방식)


3. 입찰참가자격

가.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품목의 공급이 가능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바.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대학(교)에서 단일 건 실적이 3천만원 이상인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다음의 서류를 2024년 11월 22일(금) 12:00까지 행정처(구매)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 업체는 부적격 처리합니다.

    1)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 면허증 사본

   - 대리인 접수(재직증명서, 위임장)

   - 실적증명서 1부



4. 현장설명

  가. 본 공사는 별도의 현장설명을 하지 않으며 설계서 및 도면 자료로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24년 11월 19일 09:00 ~ 2024년 11월 25일 12:00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개찰

가. 개찰일시 : 2024. 11. 25.  13:10

나. 개찰장소 : 여주대학교 입찰집행관 PC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의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사에 관한 설명서, 설계서,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사항 : 여주대학교 행정처(구매) 손필규(031-880-5455)

- 건축에 관한사항 : 여주대학교 행정처(시설) 정범용(031-880-514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타(국번없이 1588-0800)



2024년  11월   18일



여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