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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4041-00 공고일시  2024/11/19 09:32
공고명 영광군 장애인 복지타운 증축 소방공사
공고기관 전라남도 영광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영광군
공고담당자 김영웅(☎: 061-350-5272)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8: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973,81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5,885,145 원
   
추정금액
101,973,81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92,703,463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영광군 재무관 공고 제2024-33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영광군 장애인 복지타운 증축 소방공사

나. 위    치

:

영광읍 옥당로 50

다. 사업내용

:

소방설비 공사 1식 등

라. 사 업 비

:

 101,973,810

(추정가격

92,703,463

부가가치세

9,270,347

원)

 

 

 

 

 

 

 

 

 

 

 

마. 기초금액

:

 101,973,810

 

 

 

 

 

바.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견적제출일시

견적마감일시

개 찰 일 시

비     고

2024.11.19.(화)

18:00

2024.11.25.(월)

15:00

2024.11.25.(월)

16:00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 제출

  가. 본 대상사업은 총액 및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 대상입니다.

  나. 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 및 전기분야 모두 보유)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영광군 내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당해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하여야 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의 규정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서 규정하는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규정된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초금액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감액한 금액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견적)한 자 중에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이하 수의계약 운영요령)중 소액 수의계약 운영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나. 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투찰(견적)에 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전자견적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공사계약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투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무효처리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광군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공사는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 참가자는 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따라 기성 및 준공 대가급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9-64호)을 따릅니다.

 

합 계(원)

-A값-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5,885,145

1,323,567

1,680,128

171,401

1,851,317

858,732

9. 건설기계임대차계약, 하도급지킴이 시행

  가. 설기계임대시 반드시 건설기계임대차 계약을 맺어 제출하고, 건설기계임대료 직접지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제34조 및‘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세부운영기준’에 따라 조달청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전자대금지급(공사대금 청구 및 수령)’및‘하도급 계약체결’을 이행해야하는 사업으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는 하도급지킴이 이용방법, 처리절차 등에 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도급사업 진행 단계별 주요 안전보건활동」 및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내용을 미 이행시 계약 해제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사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유의서,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참가자가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서 접수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약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계약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예정자 안내는 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며 개별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바. 낙찰자는 전라남도 지역업체(영광군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각 호에 대하여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1) 자재구매시 지역업체(영광군업체 우선)에서 구매

     (2) 현장기능공 및 건설장비 등 지역업체(영광군업체 우선) 사용

  사. 기타 설계에 관해서는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팀 (☏기대한061-350-5852)으로, 입찰에 관해서는 재무과 경리팀(김영웅 주무관, ☏ 061-350-52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영 광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