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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CH0207-1-2024 공고일시  2024/11/19 09:49
공고명 3여단 방수형감지기 교체공사
공고기관 특수전사령부 수요기관 특수전사령부
공고담당자 (☎: ) 계약방법 수의(소액)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964,02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33,964,02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0,876,382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개수의협상 안내공고

 

 

1. 본 공개수의 계약 입찰은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3여단 방수형 감지기 교체공사(3-24-전-5)

  나. 예 산 액(부가세 포함) : 33,964,020

  다. 기초예비가격 공개일시 : '24. 11. 19.(화)

      *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공개

  라.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24. 11. 25.(월) 10:30

  마. 개   찰   일   시   : '24. 11. 25.(월) 11:00

  바.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29일 이내

  사. 공사현장 : 경기도 이천


3. 견적서 제출 및 열람 장소

  가.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는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 사항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내역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4.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써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과 일반소방시설공사업(기계)를 보유한 업체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 제1항 제6호 규정에 의한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로써,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1)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안전관리비 등은 예정가격작성시(기초예비가격)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

안전관리비

금액(원)

0

0

0

0

666,394

    2)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바에 따라 대금 지급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6. 공동도급 : 미 허용 / 현장설명 : 생략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고귀속

   ※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 1항에 의거 입찰(견적서 제출)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견적서 제출)을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참여자는 당해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견적서 제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견적서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_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견적서 제출을 대행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복수예가 산정범위 : -2.0% ~ 2.0%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견적서 제출) 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다.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1.4.1.) 제16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공개수의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 참가신청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잇는 자가 “4항 나 목”에 따라 공개 수의계약 참가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공개수의 계약 건에 대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까지 실시한 경우에는 공개 수의계약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능 합니다.

     2) 공개수의계약 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업체에 한하며, 견적서 및 기타서류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pa.mil.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의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동 시행령 제 47조에 의합니다.

  다.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1.12.30.)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임.

  라. 계약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1.12.30.)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참가 시 안내문의 붙임에 있는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바.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12. 하도급 관련사항

  가.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 34조 9항에 따른 공사의 경우「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다. 낙찰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수기로 하도급계약 체결하는 경우도 등록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하도급을 할 경우 「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숙지 및 준수해야할 의무가 있으며, 관련법령상 제한사항을 위반(하도급통지의무위반의 경우는 제외)하여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관서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하였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하도급계약 시 감독관에게 필수 서류를 제출한 후 재무관부대 승인을 받아야 하며, 세부 절차 및 필수 제출서류는 계약 후 감독관에게 문의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13. 건설 일용직 노무자 노무비 및 자재, 장비대금 지급 확인제도 시행

가. 계약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 43조 3에 의거 건설 노무자의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하는 공사 건으로서 공사 감독관의 확인을 받아 매월 노무비 집행계획을 수립하여 청구, 수령 후 집행결과를 3군단 재무관에게 제출하거나 매월 미청구시에는 준공서류 제출시까지 일용직 노무비 지급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예규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 39조, 40조, 43조의 2에 의거 준공서류 제출시 공사 감독관의 확인을 받아 공사자재 및 장비대금 지급 증빙서류를 재무관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14.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 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우측의[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 합니다.



15.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17382)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천우체국 사서함 138-1

              재정참모실 계약담당

   나. 공고/계약업무 : 재정실 계약담당(02-3403-5525)

   다. 설계 및 공사 관련사항 안내:

       1) 업무담당자 : 3공수여단 군수참모처 시설담당관(02-480-6411)

   라. 전자입찰 방법 문의(시스템) : 조달본부 전산개발과 (02-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함



2024.11.19.(화) 





육군 특수전사령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