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아영면 공고 제2024-25호
수의견적(공사) 전자입찰 공고
1. 공사개요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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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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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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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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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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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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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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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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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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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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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산마을 앞 인풍들 배수로 정비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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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아영면 인풍리 770번지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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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형개거(0.4×0.4×1.4) L=62m, 콘트리트 포장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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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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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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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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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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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0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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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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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산업기본법 개정(2019.06.19.)으로 임금직접지급제 시행(도급 3천만원이상, 30일 초과 공사)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 견적입찰 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철근·콘크리트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써,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남원시내에 있는 업체 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함.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9.(화) 11:00 ~ 2024. 11. 25.(월) 10:00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5.(월)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설계서 등 열람
현장설명은 없으며, 우리시 아영면 행정복지센터의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을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서 정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서에 따라 각서(별첨)를 제출받아 심사하여 결격사유(별첨)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 합니다,
다. 개찰결과 1순위업체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이행
가.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 노무비 및 하도급자 보호방안의 일환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97호)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으로 매월 모든 공사근로자의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남원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임대 시 반드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및 임금 지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시에 계약 체결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견적서 제출자는 시설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사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내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및 회계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8조, 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의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공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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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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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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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
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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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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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
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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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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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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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값(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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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산마을 앞 인풍들
배수로 정비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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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3.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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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9,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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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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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9,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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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6,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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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영면 행정복지센터(☎063-620-4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19.
남원시 아영면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