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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5673-00 공고일시  2024/11/19 13:46
공고명 안양대학교 아리관 냉.난방 환경개선 공사
공고기관 안양대학교 수요기관 안양대학교
공고담당자 이천규(☎: 031-467-0977)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직접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허용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6:30 현장설명일시 2024/11/22 10: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6:3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단일예가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용역 범위

과업 기간

전자입찰 홈페이지 주소

용역 내용 문의

안양대학교 아리관 냉.난방 개선 공사

 

 냉난방기

교체

공사 착공 후 1개월 미만 (공휴일 포함)

상기 기간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http://www.ebiz4u.co.kr

- 관재과

  TEL.(031) 467-1209

 * 현장설명 참가신청 마감 안내 :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2024년 11월 21일 16:00시까지 반드시 참가등록을 완료한 후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나라장터 공고 후 인터넷전자 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 선정


3. 입찰일정 (아래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일정 구분

일 시

비 고

공고일

2024년 11월 19일 공고게시

 

현장설명 참가신청

2024년 11월 21일  16 : 00 마감

 www.ebiz4u.co.kr 참가신청

현장설명회

2024년 11월 22일 10 : 30

장소 : 안양대학교 수리관 1층            104 호(Life design lab)

입찰참가 구비서류 제출마감

2024년 11월 27일 15 : 00 마감

www.ebiz4u.co.kr 로 제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2024년 11월 27일  16 : 30 마감

 www.ebiz4u.co.kr 로 전자투찰

낙찰업체발표

2024년 11월 27일  16 : 30 이후 1일 이내 전자입찰사이트 통보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기계설비업을 등록한 업체

    -기계설비·가스공사업 (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면허업체로 2024년 시공 능력 평가액 

     20억 이상인 업체

 다. 지역제한 : 서울, 경기

 라. 물품제조사(엘지전자)의 AS 및 물품 공급확약서

   - 참가업체와 확약서상의 공급받는 업체가 동일해야함

   - AS 및 물품공급 확약서에 공사명을 반드시 명기하여 제출

 마. 부도, 화의, 은행관리, 법정관리, 워크아웃, 기타 부정당업체로 규제되지 아니한 업체

 바. 상기 자격을 모두 만족하며,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를 제출 후,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 미달 시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도 입찰권한이 주어지지 않으니 반드시 입찰참가   자격을 확인 하시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회


가.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4. 11. 21. 16:00 까지 (‘전자입찰 홈페이지’에서 신청)

 나. 현장설명 실시 일시 : 2024. 11. 22. 10:30 장소: 안양대학교 수리관 1층 104호

 다. 현장설명 참가 접수 제출서류(전자입찰)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본교양식)

   2) 사업면허 및 면허증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기계설비업 등록증)사본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개인정보 동의서 1부 (자유양식)

   5) 시공능력평가 1부

 라. 현장설명회 참석 대상자 제출서류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본교양식) [원본]

   2) 사업면허 및 면허증 (건설산업기본법령에 기계설비업 등록증)사본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개인정보 동의서 1부 (자유양식)

   5) 시공능력평가 1부

   6) 본 공사에 대한 물품 제조사의 AS 및 물품공급확약서(원본)

     ※ 물품공급 확약서에 공사명을 반드시 명기, 참가업체와 확약서상의 공급받는 업체가 동일해             야함

   7) 업체의 대표이사 및 그 대리인(실무담당 임.직원에한함)

      (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 현장설명회 당일 공고문 첨부파일(과업지시서, 시방서 등등)은 따로 배부하지 않습니다.


6. 입찰등록 서류 및 가격입찰서

가. 입찰등록 서류

  1) 제출방법 : www.ebiz4u.co.kr 전자입찰

  2) 제출기한 : 2024. 11. 27. 15:00 까지

   3)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 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공사내역서 1부 (※ 전자입찰 시 파일 첨부 제출)

   바) 입찰이행 보증증권(5/100 이상) 1부

   사) 청렴이행 각서 1부 (※ 자유양식)

   아) 개인정보 동의서 1부 (※ 자유양식)

     ※ 제출서류는 공고일자기준 3개월 이내 발행본으로 제출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한 : 2024. 11. 27. 16:30 까지

  2) 제 출 처 : 전자입찰사이트 http://www.ebiz4u.co.kr를 통해 전자투찰




7.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나라장터 공고 후 전자 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

 나. 동일조건을 제시하여 공사금액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2인 이상 동일 가격으로 투찰 했을 경우 당일 전자 3회에 한하여 재입찰 할 수 있음.(재입찰 일정은 당일 입찰장소 http://www.ebiz4u.co.kr 에 공지) 재입찰 미성립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침.

8.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납부(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다.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하자보증기간 : 별도의 내용이 없을시 준공일로부터 2년으로 한다.

10. 기타

 가. 청렴계약 이행준수사항 입찰입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 전에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시방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는 계약서 부대조항으로 합니다.

 다. 서류미비 및 자격미달인 업체는 서류를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안양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