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관리과2024-641][나라장터20241126146-00]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대학교육혁신처 HERO STUDIO 환경개선공사
나. 현장위치 : 인제대학교 김해캠퍼스 도서관 3층
다. 공사종목 : 실내건축공사업
라. 공사내용 : 기존 시설 철거 후 내외부 환경개선
마. 공사기간 : 협의 후 진행(30일 이내 완료)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인지세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
3)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4)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1년 이내 대학교(종합병원) 또는 공공기관의 직접 발주 단일공사(자재납품제외) 실적 6천만원 이상의 준공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참가 등록(신청)을 하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6)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7)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의 소재지(법인등기부등본상)를 계속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둔 업체.
9) 2021년 1월부터 2024년 9월까지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하거나, 재해율이 각각의 기간 동안 연속해서 동종동규모평균 미만인 업체(전체기준)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현장설명시)
1) 등록일시 : 2024. 11. 26.(화) 13:30 이전 [시간엄수] *현장설명회시
2) 등록장소 : 도서관 3층 대학교육혁신처 회의실
3) 등록방법 : 현장설명회 시 서류제출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제출서류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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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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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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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시
(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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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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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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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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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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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면허증 또는 자격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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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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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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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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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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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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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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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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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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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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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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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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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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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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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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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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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사용인감 사용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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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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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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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 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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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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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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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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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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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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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율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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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안전보건공단 산업재해율확인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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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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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날인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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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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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날인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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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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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련서류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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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학교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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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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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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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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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입찰 참가가 부적격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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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사실적증명원 1부. (관련협회 발행 또는 실적증명 확인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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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관리기관(관련협회 등)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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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기관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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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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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확정(신고)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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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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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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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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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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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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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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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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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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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 세금계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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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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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등 공공기관이 발급한 실적증명서는 부대서류 없이 인정.
- 사본제출서류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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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그 외 기타 (사본제출서류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참여자는 「인제대학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VAT포함)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학교에 귀속된다.
2)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4. 현장실사
가. 현장설명회 일시 : 2024. 11. 26.(화) 13:30
※ 입찰참가신청 업체 중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첨부자료(공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송부
나. 현장설명회 장소 : 도서관 3층 대학교육혁신처 회의실
※ 공고된 입찰관련서류(규격서 및 도면, 물량내역서 등)에 혹시 누락된 사항이 있을 개연성이 있으므로 세부적인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입찰(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입찰유의서의 제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라. 학교법인 인제학원 안전보건수준평가 기준에 따라 낙찰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에 대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 B등급(70점) 미만인 경우 보완하여 재평가 후 계약을 체결한다.(증빙서류 미제출 또는 안전보건수준평가 거부 시 계약 체결 불가)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학교법인 인제학원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낙찰자가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선정 : 우리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나. 서류 제출 일시 : 2024. 12. 04.(수) 10:30까지 서류마감
다. 서류 제출 장소 : 인당관(본관) 10층 회의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라. 낙찰자 결정 방법 : 총액 최저가 제한 업체(부가세 포함)
마. 낙찰자 결정 일시 : 2024. 12. 04.(수) 11:30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7. 기타
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의 금액을 반영한다. (모든 공사에 적용)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하며,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 모든 공사에 반영)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 입찰참가자는 입찰 시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한다.
2) 현장실사 시 계상(확정)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입찰참가자에게 안내한다.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라. 환경관리비는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일 전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본교의 대금결재조건을 인정해야 한다.
사. 기타사항은 공사입찰유의서의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관리과(055-320-3028, 배정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8일
인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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