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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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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271-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9 16:12
공고명 청원고등학교 장애인편의시설(승강기) 설치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청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청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이탁(☎: 02-3399-7706) 계약방법 지역제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종합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6:3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2,302,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242,302,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220,274,545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원고등학교 공고 제20241119-01호



청원고등학교 장애인편의시설(승강기) 설치공사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청원고등학교장


선입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청원고등학교 교사동 장애인편의시설(승강기) 설치공사

  나. 공사현장 : 서울특별시 노원구

  다. 공사내용 : 장애인편의시설(승강기) 설치공사 1식

  라. 공사구분 : 신설공사

  마.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90일

  바. 추정금액 : 금242,302,000원

    [추정가격 220,274,545원 + 부가세 22,027,455원 + 관급액 0원]

  사. 기초금액 :

(단위: 원)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기초금액

(c)=(a)+(b)

도급자설치 관급액 (d)

추정금액

(e)=(c)+(d) 

관급자설치 관급액

평가대상업종(평가비율)

220,274,545원

22,027,455원

242,302,000원

0원

242,302,000원

0원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100%)

  바. 주요자재선정서 :

품목군

자재명

(공법명)

금액 [천원]

제안자

선정자

(선정절차)

설계 적용 사항

집행계획/

집행결과

회사명

모델명

승강기

승객용엘레베이터

52,000

공유건축사사무소

청원고등학교

(설계자문

위원회)

TKE

ENTA200 (15인승)

도급자설치


  아. 특기사항

    1) 본 공사는 학기 중에도 실시되는 공사로, 계약기간에 반드시 모든 공정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시공자는 반드시 본 공사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 업체,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 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등)를 완료하고 착공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합니다.

    2)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고려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에 대한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 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특히, 외부도로에서 자재 넘길 시 안전사고 및 민원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3) 예정 공정표 작성 전(착공 전) 공사 자재 및 인력수급, 관련 업체에 따른 일정 협의완료한 후 착공하여야 한다. 시공사 임의 판단으로 착공하여 학생수업 지장 등 문제 야기 시 모든 책임은 계약자의 귀책 사유임을 명심하여 현장관리에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자.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 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청원고등학교 본관(교사동)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건축공사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의 설계도서 검토를 받은 사항으로 입찰 참가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신 후 입찰하시고 추후 낙찰업체는 설계내역서 및 도면을 열람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 준공 후 대금 지급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시설관리본부의 준공확인 완료 이후에 가능한 점을 사전 감안하시어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는 청원고등학교 본관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건축공사에 대하여 학교 측 요구에 따라 설계변경(마감재료 변경 등)을 할 때, 지체없이 설계변경 조정에 합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은 물론 계약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마. 본 전자입찰은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바. 본 전자입찰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공사입니다.

  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사용 (【붙임3】확약서 제출) 대상 공사입니다.

  아. 본 공사는 적격심사대상입니다.

    1) 적격심사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존」 (조달청지침 제 8735호, 2024.9.30., 일부개정) 제2조 4항〈별표4〉[추정가격 3억원 미만 2억원 이상(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문화재공사 등은 3억원 미만 8천만원 이상)]인 공사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2)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100%로 평가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 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만일, 적격심사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자동추첨된 경우는 무효로 하며, 별도로 현장추첨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날(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조달청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명시된 소정의 양식 등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구비하여 본교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가 낙찰자로 결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음 순위자부터 개별통지 및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자 및 미제출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처리합니다.

  사.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단위: 원)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185,673

1,721,824

222,976

4,662,379

8,792,852

    1)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9장 제91조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2)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르고,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3)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환경관리비의 산출기준 및 관리에 관한 지침」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차.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증빙 및 사후 정산할 수 있습니다.

  타.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수도 등을 사용할 때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대금이 미정산 되었을 경우 학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8조의2에 의거 본 공사는 다양한 공정이 수반되며, 공정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 관리 및 조정이 필요하므로 건설업역규제 폐지에 따른 종합·전문 간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제출마감일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제1항제6의3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국가계약법」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제3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 : 허용하지 않음


5. 학교의 수도료 및 전기료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협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서울시교육청의 「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에 따라 학교에 대금을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해당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합의서 작성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의 열람은 청원고등학교 행정실 (☏02-3399-7731)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공고 기간 중 평일 열람 가능시간 : 09:00~16:00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원고등학교 회계 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1.19.(화) 16:30 – 2024.11.27.(수) 14:00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중 어느 한 가지라도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27.(수) 15:00 이후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의 순으로「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제2조제1항4호의 <별표4> 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심사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계속 심사합니다.

라.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부도 등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계약을 이행할 수 없어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이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 15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부정당업자 제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대상공사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4에 따라 각 중 앙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에 따른 대가 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 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5.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 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 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 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이 공사는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3】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 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 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마. 노무비는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사.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 (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 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 공사계약 일반조건

    - 공사입찰 유의서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 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나.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의 입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 공사에 관한 문의 : 청원고등학교 행정실 (02-3399-77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붙임1】

묶음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제27조의5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4.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안전관리 준수 서약서

묶음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 약 명 )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확약서

묶음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사는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공사에 대한 하도급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당 사는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 바에 따르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