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공고 제2024-04호
소액수의 공사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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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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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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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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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화여자EB고 고교사동 옥상방수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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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10:00~
2024. 11. 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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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 11:00
경화여자EB고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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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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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원]
기초금액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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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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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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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D=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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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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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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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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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5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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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70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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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7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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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5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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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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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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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공사의 착공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공사현장: 경기도 광주시 수하길11번길 43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 본 공사에 포함된 시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건은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 본 건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건은 전자계약제 및 전자청구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공사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업)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광주시 내인 업체
※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제7조 제2항(국토교통부고시 제2024-61호)에 따라 공사예정금액이 4억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에 해당하므로 종합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입찰참여를 제한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9절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안전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제63조, 품질관리비는「건설기술진흥법」제56조에 의거하여,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에 반영된 보험료 [단위: 원]
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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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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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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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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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
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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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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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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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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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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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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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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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5,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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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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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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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료의 납입확인서는 대가지급 청구시 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건설근로자의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제13조 제4항에 따른 일정규모 이상의 사업장에 해당할 경우, 사업주는 근로일수 신고를 위한 전자카드를 피공제자에게 발급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행정실 (☎031-799-0695, 배종현)
[경기도 광주시 수하길11번길 43(송정동 52-1)]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제1항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포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행정실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 전까지
6. 입찰(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공사는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에 따라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에서 A값(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의 87.745%이상 입찰자중 최저가 순으로 평가하여 최저가 입찰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예정가격 및 87.745% 금액의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에 의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적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gh.kr)에서 [부서마당]⇒[경리팀]⇒[부서게시판]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등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
◦ 본 공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9항에의거 「건설산업 일자리 개선대책」에 따라, 건설공사 임금체불 예방을 위해 발주자가 임금·하도급 대금 등을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통해 지급하는「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대상입니다.
※ 전자대금시스템: 건설사가 본인의 몫 이외의 임금, 하도급 대금 등을 인출하지 못하도록 제한하고 근로자 계좌 등으로 송금만 허용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방법, 처리 절차 등에 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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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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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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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2】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및 관내 지역업체 우선 활용 협조 안내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광주시 업체 우선)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와 우선 계약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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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수하길11번길 43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행정실
- 공사·계약 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배종현 ☎ 031-799-0695
◦ 본 공고안은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고객지원]-[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자료실]-[법령 및 기준] 및 행정자치부 www.moi.go.kr 의[업무안내]-[지방재정경제실]-[지방계약,회계예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9일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장
붙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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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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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당 사는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00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전자대금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 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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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ㅇ 업체명:
ㅇ 사업자등록번호:
ㅇ 주소:
ㅇ 대표자: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00공사 )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채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화여자EnglishBusiness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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