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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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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684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9 18:34
공고명 광희중 교사동 석면철거 공사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미나(☎: 02-2286-3702)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1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9,818,000 원
난이도 계수
-
순공사원가
289,716,721 원
   
A 법정보험료
10,309,362 원
   
추정금액
349,818,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318,016,364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05호




[긴급]공사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9.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이상 2년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광희중 교사동 석면철거 공사

  나. 공사현장: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62길 46

다. 공사내용: 광희중 교사동 석면철거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

 ※ 착공 전 학교장, 발주처와 공사일정 협의하여 공정표 제출 요함

  마. 공사규모

    

학교명

건물명

공사면적(석면텍스)

비고

광희중학교

교사동

3,270.06㎡

 

  바. 공사예정금액(추정금액): 349,818,000

      (추정가격 318,016,364원+부가가치세 31,801,636원+도급자설치관급액 0원)

  사. 기초금액: 349,818,000(추정가격 318,016,364원+부가가치세 31,801,636원)

 아. 관급자설치관급액: 금0원

      

구      분

총 사 업 비

(도급액+관급액)

도 급 액

관  급  액

도급자관급

관급자관급

총공사비

349,818,000원

349,818,000원

0원

0원

  .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업종

추정가격

비율

석면해체⋅제거업

318,016,364

100%

차. 참고 및 특기사항

    - 본 공사는 본 공사 착공 전에 학교장, 발주처와 상호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수)전 사전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 오류 및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청의 승인을 득함)]를 끝내고 공사(용역)를 착공(수)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함.

    - 본 공사가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교구 등 학교물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관리 부주의(특히, 우천 시 누수 피해)로 안전사고 및 민원이 등이 발생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 공사 중 사용한 전기료 및 수도광열비는 서울시교육청홈페이지 교육시설안전과   부서업무방의 지침에 따라 정산함.

    -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절 4에 의거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 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책임으로 함.

    - 재해예방 기술지도용역은 발주처와 계약한 업체와 필히 사전협의하여 수행

    - 공사 진행시 관련 법령 및 지침 숙지하여 공사 실시

      * 산업안전보건법 및 시행령 시행규칙,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 학교보건법 및 시행령 시행규칙

      * 공사 일반 시방서 및 특기 시방서

   - 계약상대자는 착공 전 학교관계자(학부모, 교직원, 학생) 및 인근주민 등을 대상으로 공사 사전설명회를 개최하여 실 공사 일정 및 공사 방법 등 안내하여야 함.

       ※ 착공 전 감독자 및 학교와 공사일정 협의하여 실 공사일정표 제출 요함

    - 공기 지연 시 후속공정 일정에 차질 발생하므로, 반드시 시공사는 감리자의 지시에 따라 본 용역 착공 전에 시공사, 학교장, 관련업체(관급, 전기), 발주처와 상호 협의 예정인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일정 및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착공(수)전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 등)를 완료하고 공사(용역)를 착공(수)한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자 부담으로 조치하여야 함.

    - 석면 공사 중 천정틀 철거 시 천정 속 전선배관(전기, 통신, 인터넷, 스피커, 소방감지기, 세콤 등)을 확인 후 간선유지를 하며 천정틀을 철거하여야 한다. 천정틀 철거로 배선 절단 및 소방시설에 문제가 생길 시 시공사 부담으로 원상 복구한다.

    - 다음 붙임 자료의 지침을 반드시 준수하여 공사를 진행하여야 한다.

      ⚬ 붙임1 석면해체제거 정밀청소 과업지침서

      ⚬ 붙임2 학교석면 해체제거사업 추진 시 준수사항

      ⚬ 붙임3 학교시설 석면해체제거작업 절차(별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서울특별시 석면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서울특별시교육청 공고 제2023-361호(2023. 12. 4. 개정)을 적용합니다.

  다. 총액입찰입니다.

  라.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입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바.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사. 하도급 지킴이(전자적 하도급관리 시스템) 이용대상 공사입니다.

  아. 본 공사는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에 아래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231,657원

6,077,705원

    2) 퇴직공제부금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 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따라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건설기계대여대금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명시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사후정산할 수 있습니다.

  차.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카. 해 공사는 건설근로자법 제13조제4항, 같은법 시행령 제12조의2에 따라 전자카드제 적용 현장이며,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전자카드시스템에 전자카드제 적용 공사현장을 등록하여야 하며, 수급인은 건설근로자가 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설근로자공제회가 지정하는 전자카드 단말기를 설치ㆍ운영해야 합니다.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공사현장 출입 전에 미리 하나은행 또는

      우체국에서 전자카드 겸용 금융카드를 발급(휴대폰, 인터넷 또는 방문하여 발급)받아 지참토록 사전 안내하고, 출퇴근 시 전자카드를 이용하여야 출입이 가능함을 안내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마감일시: 2024. 11. 21.(목) 10:00 ∼ 2024. 11. 25.(월) 10:00

  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전자입찰서를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4. 11. 25.(월) 11:00 이후

  나. 장소 :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석면해체․제거업]등록한 업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자이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주요자재(공법) 사전 공개 대상 품목

   해당사항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격심사시 평가기준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 제4항에 따라 「서울특별시교육청 석면 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서울특별시교육청 공고 제2023-361호(2023.12.4.개정)」[별표1], [별표2]의 추정가격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 새소식/공지 – 공지사항 –  「서울특별시교육청 석면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개정 알림(2023. 12. 4.) 참조

  ※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해당공사 수행능력(시공경험)은 최근 3년간 해당공사의 석면해체·제거 면적실적 해당하는 등급 점수로 산정하고 경영상태는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방법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투찰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서울특별시교육청 석면 해체·제거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사는 예정가격이 100억원 미만인 공사로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 기초금액 중 순 공사원가(부가가치세 포함): 금289,716,721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봄)이 2통 이상 입찰(견적)서를 제출하는 것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견적)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입찰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확약서[붙임1]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나.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노무비, 하도급 대금, 선금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바.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입찰서 제출 마감 시까지 학교시설지원과 담당자 (☎02-2286-3725)에서 열람


13.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사상·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공사현장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이전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합의서(붙임2) 작성]


16.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7. 하도급 관련사항

  가.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8.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준수

 가.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9절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공사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 확인제는 적용),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기타 등) 및 다른 방법으로 제도를 적용(先지급 後청구, 기성대가 등)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계약 일반조건) 제9절(검사와 대가지급)을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9. 그 밖의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전자조달법령,「지방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그 밖의 문의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대한 사항: 재정지원과 계약담당자(☎02-2286-3702)

    2) 공사에 대한 사항: 학교시설지원과 사업담당자(☎02-2286-3725)

【붙임 1】


【붙임2】


합  의  서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한 아래 공사 건에 대하여 사업추진에 필요한 학교의 전기, 수돗물 등을       업체(이하 “계약상대자”라 함)에서 사용하였을 때에 사용료는「전력․수도광열비 산정기준」을 토대로 산정하여 준공일 전일까지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부득이 준공일 전일까지 계약상대자가 위 사용료 미납부액이 있는 경우, 학교의 요청에 의하여 계약자(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위 사용료를 우선 상계 처리하는 것에 합의한다. 


    ○ 공 사 명 :

    ○ 계약상대자 :                 대표         

    ○ 공사금액 :

    ○ 공사기간 : 20   .   .   . ~ 20   .   .   .




2024   .    .    .




                                감독관 :               (인 또는 서명)


                   계약상대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또는 서명)

                                현장대리인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