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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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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230-00 공고일시  2024/11/20 09:08
공고명 진교 사기 소하천 정비사업
공고기관 경상남도 하동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하동군
공고담당자 정채섭(☎: 055-880-2283) 계약방법 수의(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입찰방식 전자입찰 상호시장진출 허용 종합ㆍ전문 간 진출 불허 [전문공사]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현장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실적심사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500,000 원
난이도 계수
-
A 법정보험료
0 원
   
추정금액
60,500,000 원
관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추정가격
55,000,000 원
도급자설치관급금액
0 원
 
4. 입찰공고서 원문
 

하동군 공고 제2024-1585호

그림입니다.

소통 변화 활력, 군민과 함께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단위 : 원)

사 업 명

위 치

사업내용

설계금액

기초금액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추정가격

부가세

도급자관급자재

관급자관급자재

진교 사기 소하천 정비사업

하동군

진교면 백련리

전석쌓기 A=218㎡

60,500,000

60,500,000

90일

55,000,000

5,500,000

 

 

 

※「공공발주자 임금지급제도」추진에 따른 하도급지킴이(임금직접지급) 시스템 이용 사업임


2. 입찰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도장ㆍ습식ㆍ방수ㆍ석공사업(주력분야 석공사)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하동군 두고 있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주력분야가 석공사업이 아닌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개찰결과 낙찰자 선정에

     서 제외하여 처리할 예정이오니 입찰 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3. 계약방법 및 입찰서 제출

  ◦ 총액입찰, 전자입찰, 수의견적입찰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찰일시

비 고

2024.11.22. 10:00

2024.11.26. 10:00

2024.11.26. 11:00

입찰집행관 PC


5.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 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많이 선택된 번호순으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의“Ⅲ(수의계약 대상 및 운영요령)1-나-(8)”에 의거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 예정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8조 및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15조에 의거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찰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공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2절의 12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입찰대리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에 의하여 최종낙찰자 결정전에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또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서 무효처리합니다.


8.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해야 합니다.

     (단위 : 원)

합 계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2,792,653

755,618

959,176

97,852

 

980,007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일반조건 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 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의 규정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는 계약후 건설기계장비 대여계약(1건 2백만원이상)을 체결한 경우에는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 3 규정에 따라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교부(수급인 또는 하수급인) 또는 직불합의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위반시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http:www.ftc.go.kr (홈>정보공개>표준계약서>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참고사항

   ◦ 본 공사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전자계약 대상공사입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 내지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 입찰자는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설계서, 조달청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물량내역서 교부(열람)처 : 하동군 건설과 하천담당(☎055-880-2535)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확인 :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에서 시설→공고현황조회의 검색도움말

       에서 공고종류(실공고), 계약방법(제한) 정한 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현장설명은 없으며, 설계설명서(내역서, 설계서 등)는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하동군 건설과 하천담당(055-880-2535) 또는 재정관리과 경리담당(055-880-22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 요구를 근절하기 위해 우리군에서는 공무원부조리신고센터가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고센터 하동군 기획예산과 055-880-2035)


                                  2024.11.20.


하  동  군  재  무  관